실시간뉴스
-->
발렌타인 데이 앞두고 이색 이벤트 넘쳐나..
발렌타인 데이 앞두고 이색 이벤트 넘쳐나..
  • 최균호
  • 승인 2011.02.11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영화 '발렌타인데이' 中 한 장면.
최근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오면서 연인들을 위한 근사한 레스토랑 식사권 선물부터 남친을 위한 화장품까지 다양한 이벤트 행사들이 넘쳐나고 있다.

▲ 달콤한 사랑은 ‘두근두근 푸드’와 함께 나누자

오므토토마토는 ‘Romantic Event’를 2월 한달 간 실시한다. 이벤트는 신 메뉴가 포함된 ‘두근두근 SET’와 ‘설레임 SET’를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플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당첨자 발표는 3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될 예정이다.
베니건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커플 고객에게 ‘브라우니 버텀파이’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준다.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2∼14일까지 연인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스폐셜 메뉴’를 출시한다. 이 메뉴는 1월 출시된 새해 한정 메뉴에 고급 랍스터 요리를 결합했다. ‘레드 와인 립 아이 스테이크 & 랍스터 테르미도르’ ‘카카두 그릴드 너비아니 & 랍스터 테르미도르’ ‘케이준 버팔로 립스 & 랍스터 테르미도르’ 모두 3종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와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에서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펼친다. 100% 경품 당첨 이벤트로 5만원 상당 커플 무료 식사권 10명 및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무료식사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 커플을 위한 ‘놀이공원·호텔숙박권’ 등 사랑 한가득
아메리칸 다이닝 스타일을 표방한 ‘스칼렛’은 14일 방문한 커플 대상으로 명함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총 3커플을 선정하며 발표는 매장 내 게시판을 통해 일주일 뒤 확인 가능하다.
 

오븐카페 파파로티는 변경된 브랜드로고에 대한 첫 인상을 남기면 부활의 ‘Rocking하고 Sweet한 콘서트’ 티켓을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제공한다. 12~13일 양일간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부활 콘서트는 요조와 함께 하는 특별한 공연으로 관객 2000명에게 파파로티 유기농 사과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에게 달콤한 데이트 기회를 선사하는 ‘밸런타인데이 스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까지 쟈뎅 홈페이지를 방문해 밸런타인데이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뮤지컬 ‘웰컴 투 마이월드’ 초대권 2매씩을, 50명에게는 ‘까페모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의 다양한 변신’
커피 전문점 벨라빈스커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벨라빈스커피 메뉴 중 코코아초콜릿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동일 메뉴가 한잔 더 무료로 제공된다. 행사 메뉴인 ‘코코아초콜릿’은 진한 코코아를 기본으로 한 초콜릿 음료다. 

떡 카페 프랜차이즈 ‘빚은’(www.bizeun.co.kr)은 ‘우리 쌀로 만든 초콜릿떡 세트’ 3종과 초콜릿 2종, 초코쌀쉬폰케익 1종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찰떡궁합 세트’는 100%우리쌀가루로 ‘LOVE’가 새겨진 초코설기와 하트모양 초콜릿이 장식된 찹쌀떡으로 2단으로 구성됐다.

‘떡허니세트1호, 2호’는 멥쌀과 찹쌀, 초콜릿이 어우러졌다. 100%우리쌀가루로 만든 ‘러브발렌타인데이 쌀케익’은 초코쉬폰케익으로 다크초콜릿 크림이 올려져 초코케익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벨기에산 초콜릿 2종도 함께 출시된다.

▲ 내 남자의 피부는 ‘현빈’
브이라인 화장품 ‘코슬릭 V-FACE’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2월 10일에서 14일까지(5일간) ‘페이스롤러’를 함께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온 타입으로 제작되어 아침에 면도를 하는 듯한 제스처로 사용할 수 있어 남성들의 날렵하고 매끄러운 턱선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노화 완화 효과에도 뛰어나다. ‘코슬릭 브이페이스’ 화장품은 에이블메디홀딩스(www.aurorappc.co.kr)를 통해 오픈마켓 및 뷰티쇼핑몰 등에서 이벤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10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초콜릿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킨푸드가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한 고급 다크 초콜릿 아몬드, 블루베리 초콜릿 중 1종을 증정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