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ITZY, 일본 데뷔 확정&정규 1집 컴백...글로벌 대세 행보 박차
ITZY, 일본 데뷔 확정&정규 1집 컴백...글로벌 대세 행보 박차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9.0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ITZY(있지)가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하고 글로벌 대세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현지 언론에 "전 세계 주목을 받고 있는 글로벌 걸그룹 ITZY가 워너 뮤직 재팬을 통해 일본 음악 시장에 데뷔한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그간 현지 팬들이 보내준 열화와 같은 성원에 화답하고자 1일 0시 일본 디지털 앨범 'WHAT’z ITZY’(왓츠 있지)를 발매하고 일본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다. 해당 앨범에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필두로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까지 5연속 히트를 달성한 타이틀곡들이 담겼다. ITZY의 일본 데뷔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순차 공개 예정이며 9월 24일에 발매될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역시 현지에서 실물 앨범으로 만나볼 수 있다. 

ITZY는 일본 데뷔 전부터 여러 현지 매체의 조명을 받고 트위터 트렌드 순위에 진입하는 등 일찌감치 이목을 모았다. 지난 4월 30일 발표한 전작 'GUESS WHO'(게스 후)로 일본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2021.05.17~05.23) 6위, 5월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앨범 차트 5위를 차지하는 호성적을 달성한 바 있다. 현지에서는 2PM,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NiziU(니쥬)가 소속된 JYP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이자 2019년 등장과 동시에 가요계를 장악한 최고 신인 그리고 월드와이드 대세로 성장한 ITZY의 활약에 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또한 ITZY는 오는 24일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로꼬) 발매를 앞두고 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5일 스포일러 라이브를 시작으로 6일 오프닝 트레일러, 7일부터 9일까지는 'LOCO' 콘셉트 이미지, 10일 신보 트랙리스트, 13일부터 15일까지 포토북 프리뷰, 16일과 17일은 수록곡 'SWIPE'(스와이프)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한다. 이어 20일 앨범 스포일러, 21일 'SWIPE' 뮤직비디오 티저, 22일과 23일은 타이틀곡 'LOCO'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고 대망의 컴백일인 24일 정오 네이버 NOW.(나우)의 '#OUTNOW'에서 컴백쇼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27일에는 수록곡 'SWIPE' 뮤직비디오 완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ITZY는 총력을 기울인 대대적인 티징 콘텐츠로 첫 정규 음반 발매를 기념하고 국내외 팬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신곡 'LOCO'는 그룹의 대표곡이자 히트곡 '달라달라'와 'WANNABE'를 만든 인기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이 곡 작업을 맡았다. K팝 4세대를 대표하고 있는 걸그룹 ITZY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약 5개월 만에 신보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를 발표하고 2021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