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해피니스' 뉴노멀 도시 스릴러...한효주X박형식X조우진, 생존을 위한 사투 1차 티저 공개
'해피니스' 뉴노멀 도시 스릴러...한효주X박형식X조우진, 생존을 위한 사투 1차 티저 공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10.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해피니스’ 1차 티저 영상 캡처
사진출처=‘해피니스’ 1차 티저 영상 캡처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해피니스’가 일상의 행복을 되찾기 위한 치열한 생존을 시작한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해피니스(Happiness)’ 측이 지난 7일, 긴박감 넘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체불명의 공포에 맞선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의 사투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궁금증을 높인다.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뉴노멀 도시 스릴러다. 다양한 인간 군상이 모여 사는 대도시 아파트가 신종 감염병으로 봉쇄되면서 벌어지는 균열과 공포, 생존을 위한 사투와 심리전이 치밀하게 그려진다.

뜨거운 기대 속에 베일을 벗은 1차 티저 영상은 평화로운 일상을 깨우는 의문의 소리로 시작한다. “어제 괜찮았다고, 오늘도 괜찮을 거라는 보장은 없죠”라는 한태석(조우진 분) 말에 이어진 핏자국 선명한 커튼은 위기를 암시하는 듯하다. 걱정한다고 달라질 게 없다는 윤새봄(한효준 분)과 무사히 지나갈 것이라는 정이현(박형식 분). 하지만 두 사람의 바람과 달리 ‘어제까지의 세상이 무너져 버렸다’라는 문구가 위기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충격에 빠진 윤새봄과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는 정이현, 그리고 “나도 악착같이 버텨내는 겁니다. 내 가족 지키기 위해서”라는 한태석까지. 세 사람의 의미심장한 얼굴은 이제 다시 오지 않을 해피니스, 그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예고한다. 과연 모두의 삶을 완전히 뒤바꿔 놓을 위험은 무엇일지, 과연 이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노멀 도시 스릴러를 완성할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의 존재감은 역시 달랐다. 짧은 영상 속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세 사람의 연기 포텐이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한효주는 빠른 상황 판단과 결단력, 배짱 두둑한 경찰 특공대 에이스 ‘윤새봄’ 역을, 박형식은 영리하고 우직한 강력반 형사 ‘정이현’을 맡아 열연한다. 여기에 조우진은 감염병 사태의 ‘키’를 쥔 의무사령부 소속 중령 ‘한태석’으로 분해 이야기의 또 다른 한 축을 맡는다.

긴박감 넘치는 1차 티저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도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감 수직상승! 영화 같은 몰입감”, “짧은 영상만으로도 대작의 스멜이”, “분위기 있다! 완전 내 취향”, “안길호가 안길호 했다. 벌써 떨린다. 긴박감 최고”, “배우들의 연기는 갓벽!”, “배우부터 연출, 극본까지 그야말로 장르물 최적화 드림팀! 무조건 믿고 본다” 등의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도시 스릴러 ‘해피니스’는 오는 11월 5일 밤 10시 40분 티빙과 tvN에서 공개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