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교촌치킨, 수제맥주 ‘치맥’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교촌치킨, 수제맥주 ‘치맥’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1.10.1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교촌치킨은 ‘교촌 치맥하기 좋은 수제맥주(이하 치맥)’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교촌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할인 및 경품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해당 기간 내 수제맥주가 포함된 세트 구매 시 총 2천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세트는 ‘치맥세트’와 ‘혼맥세트’ 2 가지다.

‘치맥세트’는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오리지날 메뉴 4종(택1)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치맥’ 맥주로 구성된다. ‘혼맥세트’에는 교촌순살s, 레드순살s, 허니순살s 3종(택1)과 금강산 골든에일이 포함된다.

경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교촌 주문앱을 통해 치맥세트와 혼맥세트를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글램핑 패키지(2명), 고급 캠핑용 텐트(2명), 캠핑용품(2명), 교촌 모바일 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또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에 치맥 구매 인증샷과 #교촌맥주#교촌수제맥주#교촌문베어 등 해시태그를 업로드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2(1명), 아이폰13PRO(1명), 교촌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이 제공된다.

교촌 관계자는 “고객들이 교촌만의 수제맥주를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수제맥주를 통해 가맹점, 본사,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맥’은 교촌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 인수 후 처음 선보이는 수제 캔맥주로,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 및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