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나 혼자 산다' 기안84, 드디어 샤이니 키 하우스 방문...내 집 같은 편안함 大방출
'나 혼자 산다' 기안84, 드디어 샤이니 키 하우스 방문...내 집 같은 편안함 大방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10.2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MBC ‘나 혼자 산다’
사진출처=MBC ‘나 혼자 산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드디어 샤이니 키 하우스를 방문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샤이니 키의 집을 처음 방문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기안84와 키가 ‘무무상회’에서 구입한 코드 없는 냉장고를 구하기 위해 전파사를 찾은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전파사 달인 사장님의 도움으로 코드 지옥에서 탈출한 두 사람은 방전된 체력을 충전하기 위해 샤이니 키의 집으로 향한다.

기안84는 처음 방문한 키 하우스에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고. 키 한정 유례없는 다정함을 뽐냈던 기안84는 키의 집에서 자연인 모드를 잠시 접어두고 ‘매너84’로 변신했다고 해 이목을 끈다. 기안84는 배를 가득 채운 가스를 베란다에서 배출(?)하는가 하면, 쉴 틈 없이 움직이는 키를 위해 잡일을 거드는 등 섬세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때 기안84와 키가 동침(?)한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은 한 침대에 나란히 누운 채 대낮부터 숙면에 빠져 있어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기안84는 처음 방문한 키의 집에 순식간에 적응,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보여줬다고.

키는 “기안84 형과 반대의 성향이지만 같이 있으면 테트리스가 맞는 느낌”이라며 키안 브라더스의 환상적인 케미를 귀띔했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둘이서 하나가 된 하루는 오는 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