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인사처, 공공·민간 분야 인재확보 전략 상호 공유 세미나 개최
인사처, 공공·민간 분야 인재확보 전략 상호 공유 세미나 개최
  • 이규한 기자
  • 승인 2021.11.23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규한 기자] 코로나19 이후 시대의 공공·민간 분야 핵심인재 확보 전략과 변화 관리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인사혁신처는 25일 공공·민간·학계의 인사전문가 및 담당자 등이 참여하는 '2021 전략적 핵심인재 확보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근무환경 확산으로 변화된 인재 확보 전략과 조직문화 개선 방향, 공공․민간 분야의 최신 사례를 나누기 위한 행사다.

세미나는 현재 개최 중인 '2021 온라인 공직박람회'와 연계해 영상회의관에서 25일 오후 2시부터 생중계 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24일까지 인사처 또는 공직박람회 누리집을 통해 사전 신청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 이후 시대 인재확보 전략 및 변화 관리'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코로나19가 확산된 지난해부터 전면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올해는 공공·민간분야의 최근 채용 사례를 상호 공유하며 시사점을 도출해 나갈 계획이다.

신병대 인재정보기획관은 "이번 세미나는 공공과 민간분야의 인재확보 전략을 상호 공유하고 논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공공·민간 분야의 인사담당자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