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하나카드, 게이머 위한 ‘원스토어1 카드’ 출시 
하나카드, 게이머 위한 ‘원스토어1 카드’ 출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1.11.2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하나카드는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와 함께 게이머를 위한 신용카드 ‘원스토어1 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원스토어1 카드는 원스토어에서 게임, 앱, 북스, 쇼핑 등 쇼핑 상품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 결제 시 결제 액의 2%를 월 한도 없이 무제한 청구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PC방 결제와 같은 게임 업종과 각종 배달 업종에서 최대 5% 할인(월 1만원 한도)도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은 원스토어 게임의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으로 한 캐릭터카드 버전과 테트리스 게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넘버원 카드 버전 두가지를 준비했다. 둘 중 마음에 드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원스토어1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카드 발급만 받아도 원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와 원스토어 북스 3천 포인트 및 10% 쇼핑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연말까지 약 한 달간 원스토어에서 해당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원스토어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12월 10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가 선보인 ‘ㅇㅅㅌㅇ 굿즈 패키지’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는 손님의 취향을 저격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