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이연희, 심창민의 이색패션 퍼레이드!
이연희, 심창민의 이색패션 퍼레이드!
  • 문승희 기자
  • 승인 2011.03.0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새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이 이연희-심창민의 이색 패션 스틸을 공개했다.

<파라다이스 목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패셔니스타의 이연희-심창민의 이색 패션!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철부지 돌싱들의 파란만장한 러브스캔들 <파라다이스 목장>의 두 주인공 이연희와 심창민의 이색 패션 스틸이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두 사람이지만 <파라다이스 목장>의 캐릭터를 위해 대변신한 이연희와 심창민의 이색 패션은 <파라다이스 목장>을 보는 또 다른 관람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는 것.

일하는데는 편한 복장이 제일! 이연희의 털털 작업복 패션!

<파라다이스 목장>을 위해서라면 어떤 패션도 OK!

19살에 결혼과 이혼까지 했던 철부지 돌싱이지만 파라다이스 목장의 공식 수의사, 이다지 역의이연희.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해피바이러스 소유자, 이다지는 언제든 다른 사람의 일에도 발벗고 나서는 씩씩한 캐릭터. 때문에 이연희는 <파라다이스 목장>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 달려갈 수 있는 편한 작업복 패션을 선보이며 싱그러움을 전한다. 앞치마는 기본, 노랑 수건에 분홍 고무장갑도 모자라 몸빼 패션까지 작업복 패션도 완벽 소화하는 이연희. 패셔니스타 이연희가 선보이고 있는 작업복 패션은 타인을 배려하는 아름다운 마음만큼 매력적인 이연희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까도남 본부장 패션스타일 고수하는 심창민!

하지만, 이연희만 만나면 본의 아니게 대변신하게 된다?!

까도남부터 돌쇠까지 각양각색 패션 퍼레이드! 하지만 그는 매력남!

또 한 명의 철부지 돌싱, 한동주 역의 심창민은 리조트 본부장으로서의 위엄을 지키는 실장님 패션을 고집한다. 하지만, 비닐 우비는 찢어지고, 머리에 수건을 두른 공사장 패션은 물론 손에는 목장갑, 목에는 수건, 무적 장화까지. 좌충우돌 이연희와 엮이면 심창민의 패션도 바로 작업모드로 돌변하게 된다. 본부장으로서의 품위는 조금 떨어지지만 궁시렁 대면서도 이연희와 함께 다른 사람들을 돕는 심창민의 모습은 그 자체로 어떤 패션보다 멋있는 진정한 남자다움을 뿜어낸다.

푸른 섬 제주도의 아름다운 영상과 철부지 돌싱들의 건강한 에너지가 어우러진 해피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패셔니스타 이연희-심창민의 드라마 속 캐릭터를 위해 대변신한 이색 패션이 화제를 더하는 가운데 예측할 수 없는 파란만장한 러브라인 전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파라다이스 목장>은 한국 드라마에서 드물게 전편이 사전제작으로 촬영이 이루어진 작품으로 지난 2009년 12월 17일부터 2010년 5월 26일까지 총 6개월 간의 촬영, 그 이후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의 후반작업을 통해 독보적인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전편 사전제작의 독보적인 완성도, 브라운관이 사랑하는 스타들의 열연 그리고 호주 및 제주도로케이션의 전무후무 스케일과 규모를 자랑하는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은 ‘19살 때 결혼 후 전격 이혼, 철부지 돌싱이 된 청춘들의 뻔뻔하고 발칙한 러브 스캔들’을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밤 SBS에서 밤 8시 50분에 방송중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