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정동원,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성료..."알찬 크리스마스 무대"
정동원,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성료..."알찬 크리스마스 무대"
  • 백진아 기자
  • 승인 2022.12.26 11:31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사진=쇼플레이)
정동원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사진=쇼플레이)

한강타임즈 백진아 기자 = 가수 정동원이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성료했다.

정동원이 지난 12월 24일과 25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크리스마스 기념 콘서트 ‘2nd성탄총동원’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공연은 양일간 총 7000명의 관객이 모였다.

정동원은 ‘나는 피터팬’과 ‘어려도 알 건 알아요’를 부르며 활기찬 오프닝을 열었다. 정동원은 “벌써 1년이 지났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성탄총동원을 찾아주셔서 고맙다”라며 “올해 크리스마스도 제가 여러분의 산타가 되어 돌아왔으니 준비한 선물들을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우리 동네’와 ‘아지랑이꽃’, ‘상사화’, ‘들꽃’을 짙은 감성을 보여주는 한편 지코의 ‘새삥’, 세븐틴의 ‘HOT’, (여자)아이들의 ‘Nxde’ 세 곡의 댄스 메들리로 아이돌 못지않은 댄스 실력을 뽐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정동원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사진=쇼플레이)
정동원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사진=쇼플레이)

댄스 메들리 무대를 마친 정동원은 “최근 ‘뱃놀이’ 활동을 하면서 이렇게 헤드셋 마이크를 차고 춤을 추며 음악방송에서 노래를 하니 아이돌 같다고 많이 얘기를 해주더라”라며 “활동하며 새로운 것도 많이 경험하고, 음악방송에 팬 여러분도 찾아와 주셔서 너무 재미있게 활동했던 것 같다”라며 지난 1일 발매한 미니앨범 ‘사내’ 타이틀곡 ‘뱃놀이’ 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타이틀 곡인 ‘뱃놀이’를 선보인 정동원은 ‘소녀여’와 ‘잘가요 내사랑’, ‘청춘’, ‘여백’, ‘사랑은 눈물의 씨앗’을 연달아 불렀다. 또한 ‘나는 열일곱살이에요’, ‘옆집오빠’, ‘잘생기면 다 오빠’로 구성되어 업그레이드된 오빠 메들리를 열창했다.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은 직접 산타가 되어 선물을 받을 관객들을 추첨, 즉석에서 폴라로이드를 촬영해 사인과 함께 증정하며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또 25일 공연 시작 전에는 로비에서 루돌프 탈을 쓰고 관객들에게 직접 사탕을 나눠주고 공연 오프닝 전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루돌프의 정체를 깜짝 공개해 객석을 환호로 물들였다.

정동원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사진=쇼플레이)
정동원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nd성탄총동원’ (사진=쇼플레이)

이어 크리스마스 콘서트 기념 한정판 곡인 ‘흰 눈’, ‘Love Actually’ 두 곡과 ‘해피 크리스마스’, ‘엉뚱한 상상’을 이어 부르며 알찬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정동원은 공연 막바지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팬 여러분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되었는데, 준비하는 동안도 정말 재미있었던 것 같다”라며 “내년에는 투어도 기다리고 있어서 기대가 되고 더 자주 만나서 함께 했으면 좋겠다” 또한 “팬 분들이 곁에 계셔주셔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다시 한 번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노미소 2023-01-02 04:31:51
정동원 가수님 성탄콘서트넘 멋졌어요~♡♡♡♡♡

가람 2023-01-02 04:30:31
정동원 가수님 ~항상 대단하고 넘 감동이어요~계속 응원합니다

버니 2023-01-02 03:34:27
정동원 가수님 성탄콘서트 축하드리며 늘 응원할께요

버니 2023-01-02 03:33:48
정동원 가수님 성탄콘서트 축하드리며 늘 응원할께요~~~ 너무나 사랑스러운 가수 정동원 파이팅 !

2023-01-02 03:10:26
울 정동원 왕세자님 성탄콘서트
완전 감동이지요~~~ 두번째 성탄콘서트 기대됩니다.
안 반할 수 없는 매력덩어리~~~ 완전 감동으로 만들어 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