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로맨스 타운' 초강력 식모군단! 알고봐야 재밌다
'로맨스 타운' 초강력 식모군단! 알고봐야 재밌다
  • 문승희 기자
  • 승인 2011.04.16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11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수목극 '로맨스 타운'을 장식할 막강 식모들의 화려한 라인업이 벌써부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성유리, 3대째 식모살이, 당돌하고 억척스러운 만능식모 노순금●
더 이상 요정 성유리는 없다. 성유리는 거친 입담과 당돌하고 껄렁껄렁한 노순금 역을 맡아 데뷔이래 최고의 파격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노순금은 외할머니와 어머니에 이어 3대째 식모의 길로 접어든 기구한 운명의 소유자로 육아에서부터 요리까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억척식모. 성유리와 노순금은 얼핏 보면 상상할 수 없는 조합이지만 최근 공개된 식모의상의 성유리를 본 시청자들은 “수수한 미모가 돋보인다. 새로운 성유리를 보게 될 듯”이라며 첫 방을 기다리고 있다.

●민효린, 미모 돋는 17살, 당찬 신세대 식모 정다겸●
막내라고 결코 우습게 볼 수 없다. 민효린이 맡은 정다겸은 주인에게는 나긋나긋하지만 식모들 사이에서는 최연소임에도 불구, 할 말 다하고 버럭 화까지 내는 무서운 신세대 식모다. 특히 반반한 외모와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주인집의 훈남 김영희(김민준 분)를 독차지하고 싶어하는 매서운 그녀는 돌발행동도 서슴지 않는다. 또한 김민준을 사이에 둔 성유리와의 팽팽한 긴장관계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낳고 있다.

●반효정, 호랑이 카리스마, 식모계의 대모 유춘작●
1번가 식모들이 껌뻑 고개 숙일 식모계의 대모 유춘작은 존재만으로도 무서운 기운을 뿜는 중년 연기자 반효정이 맡았다. 유춘작은 강건우(정겨운 분)를 어린 시절부터 돌보던 식모로 주인집 사모님에게도 낮은 목소리로 뜨거운 일침을 가하는 호랑이 카리스마의 소유자. 유춘작을 친어머니처럼 따르는 건우와 친부모보다 건우를 더 잘 헤아리고 사랑하는 유춘작은 변치 않는 사람과 사람의 따뜻한 정을 그리며 휴머니즘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때로는 친어머니의 품보다 더 따뜻하지만 모두를 제압하는 그녀의 위엄 있는 존재감은 육쪽마늘에 무게감을 실어주는 힘이 될 것이다.

●박지영, 두 사모님을 모시는 식모계의 팜므파탈, 오현주●
우아한 사모님을 줄곧 연기해 오던 박지영은 식모계의 팜므파탈 ‘오현주’역을 맡아 주인집 장치국(이정길 분)과 중년의 로맨스를 보여주게 된다. 특히 오현주가 있는 주인집은 조강지처와 첩이 함께 사는 특이한 집으로 코믹한 상황들도 연출될 예정이다. 오현주는 이혼 후 아이들까지 빼앗긴 상황에서 어떻게든 돈을 벌어 아이들을 다시 찾겠다는 절절한 사연을 가진 인물. 농염하고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지만 동시에 가슴 아픈 여인의 인생사를 공감대 있게 그려낼 것이다.

●이경실, 주인 없는 식모, 소문을 양산하는 인간CCTV 엄수정●
이경실은 주인들이 외국으로 3개월간 떠난 빈 집을 지키는 팔자 좋은 식모 엄수정 역을 맡아 화제를 낳았다. 자유롭고 다혈질인 그녀는 주인집의 흉을 보며 사람들에게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 주는 인물로 1번가의 소문을 양성하는 ‘인간 CCTV’로 불린다. 대중들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인간적인 매력이 다분한 이경실을 통해 시청자들은 육쪽마늘의 식모들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재벌가에서 일하는 수상한 식모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풀어내며 ‘사람’ 위에 돈 있지만, ‘돈’ 위에 ‘사랑’있다는 현실을 적나라하게 펼쳐낼 예정으로 오는 5월11일 첫 방송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