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소녀시대, 동방신기 ‘스타 의상’ 3만원!!
소녀시대, 동방신기 ‘스타 의상’ 3만원!!
  • 안병욱 기자
  • 승인 2012.01.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3일간 서울의 패션메카 동대문에 가면 소녀시대와 동방신기 등 ‘스타 의상’을 3만원에 구입하는 찬스를 만날 수 있다.

서울시는 오는 18일~20까지 동대문에 위치한 ‘서울 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영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POP SALE」시즌오프 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패션창작스튜디오는 서울시가 패션산업의 토대인 우수 패션디자이너 양성을 위하여 조성한 인큐베이팅 시설로, 창업 5년 이내의 청년 디자이너 50명을 선발하여 개별 창작실 무상제공, 창작활동 지원을 위한 시제품 개발비 지급, 대형 유통점 입점지원 등의 마케팅까지 전방위의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행사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 출구 유어스빌딩 4층에 위치한 ‘서울 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PM12:00~21:00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선 각종 드라마, CF 협찬의상 등 47개 브랜드 3천5백여 개의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이 쏟아진다.

3천 5백여 개의 패션 상품은 ‘서울 패션창작스튜디오’에 입주한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으로 현재 백화점과 편집샵에서 판매중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는 영디자이너 특유의 젊은 감성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인기 디자인 제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점에서 절호의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일명 ‘완판’된 제품의 샘플도 구입 가능하다.

영하를 웃도는 추운날씨에 꼭 필요한 모직코트가 3만원, 니트 셔츠 1만 원 등을 만날 수 있고, 특히 이번 세일은 지난 시즌보다 입주 브랜드들의 참여율이 높아 의류뿐만 아니라 구두, 가방 등의 패션잡화도 50% 할인판매 된다.
특히,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일명 ‘소녀시대 원피스’를 디자인한 ‘LILEE (이영리)’와 ‘동방신기 재킷’의 ‘saladbowls(한재환)’ 등 참신함과 디자인력에 대해 이미 인정을 받은 영디자이너 브랜드들이 함께 한다.

서울패션위크 GN(Generation Next) 출신이면서 가수 빅뱅의 의상제작에 참여했던 디자이너 지일근(Instantology),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디자이너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최형욱(BENJAMINE CADETTE), 윤춘호(toe), 정재웅(BLNK)의 제품도 구입 가능하다.

구매고객을 위한 경품행사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자체 제작한 새해맞이 필수 아이템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디자이너 제품 일부는 굿네이버스에 후원할 예정이다.

서울시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디자이너가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정기적인 시즌오픈 행사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한문철 문화관광디자인본부장은 “이번 서울 패션창작스튜디오 시즌오프 행사는 일반시민들이 디자이너 제품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신진디자이너들에겐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 시민들에겐 저렴한 가격에 질 높은 제품을 만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