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김장훈, 임윤택 빈자리 메우며 울랄라세션과 합동 공연
김장훈, 임윤택 빈자리 메우며 울랄라세션과 합동 공연
  • 이민정 객원기자
  • 승인 2012.09.0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랄라세션의 투혼과 열정의 콘서트는 계속 된다

9월1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벡스코에서 열린 울랄라세션의 지방 첫 단독 콘서트가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열정적인 함성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울랄라세션과 공연 스텝을 포함한 150여 명은 혼연일체가 되어 약 2시간 30분에 달하는 런닝타임 동안 신나는 퍼포먼스와 감동 스토리를 바탕으로 최고의 버라이어티쇼를 연출하며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케 했다.

다만 아쉬웠던 것은 리더 임윤택의 체력이 급격히 떨어져 무대의 일부를 함께 할 수 없었던 것이다.

울랄라세션의 소속사 울랄라컴퍼니는 공연 직후 “리더 임윤택은 그동안 지속적인 항암치료 및 공연 기획으로 인해 체력적인 부담이 급격히 저하됨에 따라 주치의는 콘서트 전체 무대에 대한 임윤택의 동반 출연은 사실상 힘든 상태라고 소견을 밝혔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임윤택은 서울 공연을 포함하여 부산 공연에서 자신을 기다려준 팬을 위해 소속사와 주치의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올라 인사를 하며 본인의 공연에 대한 ‘열정’을 입증하였다.

임윤택은 “그동안 지속된 항암치료로 인한 체력저하로 본의 아니게 팬 여러분들께 누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선의 노력으로 치료에 전념하여 앞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며 감동의 인사말을 전했으며, 이에 화답하듯 부산 벡스코 공연장을 가득 메운 4천여 팬들은 뜨거운 박수 갈채로 환호했다.

또, 최근 군조가 포함된 다른 4명의 멤버들 역시 임단장의 쾌유를 바라며 그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 무대를 통해, 열정적인 부산 팬들에게 뜨거운 여름밤을 선사하며 투혼을 발휘했다.

회사 관계자는 “주치의 및 병원과 긴밀히 협조, 모든 콘서트 현장에 의료진을 파견하여 건강상태를 매순간 마다 체크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공연에 앞서 무엇보다 임윤택의 건강 유지 및 빠른 쾌유에 전념할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랄라세션의 부산 콘서트에 함께 한 김장훈은 역시 ‘약속을 지킬 줄 아는 사나이’였다.

김장훈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내일 울랄라세션 부산 공연 게스트 갑니다. 엊그제 울랄라세션 공연 기획하는 친한 동생 만났는데 얘기를 들어보니 정말 말로 표현 못할 투혼의 공연이더군요”라고 밝히며, “얘기를 듣다가 감동으로 몇 번을 울컥했네요. 그 친구들이랑 인사를 했던가 안 했던가. 뭐 무대 쟁이 들이니 보면 바로 형제겠죠”라며 친근감을 표했고, “울랄라 동생들, 투혼의 투어 공연 얘기 듣다가 나이 선배 다 떠나서 같이 무대를 사는 사람으로서 존경심마저 듭니다. 이런저런 말들로 마음고생도 많이 했던 듯한데, 친하지는 않지만 동네 아는 건달 형이 놀러온다는 마음으로 조금이나마 힘들 받았으면 합니다. 윤택이, 울랄라세션. 화이팅”라고 응원하며 울랄라세션과 부산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에게 ‘열정’과 ‘신의’를 보여 줬다.

김장훈은 임윤택을 위해 ‘내사랑 내곁에’를 부르며 아프지 말고 항상 팬들과 동료들 곁에 머물러 달라는 뜻을 환상의 라이브로 전달하였다.

2012년 8월 25일 서울을 기점으로 시작한 울랄라세션의 첫 단독 전국 콘서트 투어는 앞으로 9월 16일 광주, 9월 23일 대전, 10월 6일 대구 등 3개 도시 공연이 남아 있는 상태이다.

울랄라세션은 “우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최상의 컨디션과 최고의 무대로 보답할 것”이라며, 남은 일정동안 “저희 공연을 찾아주신 모든 분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전파할 것”을 약속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