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국내 최초 버라이어티 강의·토크콘서트 ‘2012 마우스트랩 콘서트’ 10월 19~21일 개최
국내 최초 버라이어티 강의·토크콘서트 ‘2012 마우스트랩 콘서트’ 10월 19~21일 개최
  • 임종문 객원기자
  • 승인 2012.09.1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비쥬얼 위주의 콘서트를 뛰어넘는 신개념 콘서트인 국내 최초 버라이어티 강의&토크콘서트가 2012년 가을에 진행 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급 강사 게스트와 최강 인디밴드 들이 출연한다.

지금까지 단순하게 보고 즐기는 콘서트와 여타 공연 형식의 틀을 과감히 벗어난 듣고 싶고, 보고 싶은 공연/강연을 관객들이 선택하여 즐기고, 느끼고, 배우는 새로운 공연 문화 공간의 자리를 만끽할 수 있으며,2박3일 콘서트장내 캠핑장을 운영하며,70여개 부스가 운영되며, 생활용품 및 음식, 음료, 의료, 영화관 등 신개념 페스티벌 콘서트가 탄생했다.

현재 미디어 및 매체에서 듣고 싶고 말할 수 없는 부분들을 자유롭게 말을 하며,표현 할수 있는 열린 문화의 장이라 생각 든다.

현재 방송·문화계는 급변하는 방송콘텐츠의 다변화로 다양한 팟 캐스트가 탄생하며 ‘나꼼수’, ‘나는꼽사리다’ 등의 인기 콘텐츠를 중심으로 팟 캐스트 문화가 새로운 방송문화계에 신기원을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시도하는 제1회 강의&토크 문화 캠페인은 문화 경제 정치 연예 등, 다양한 분야의 팟 캐스트 출연진을 섭외해 대중들에게 급변하는 시대에 맞는 다양한 문화 경제 정치 역사 연예를 재밌는 강의와 공연 그리고,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통한 새로운 공연 문화로 정착하고자 한다.

강의 게스트는 김미화(개그우먼), 우석훈(경제학자), 선대인(연구인), 김용민(방송인), 강용석(전의원), 곽현화(개그우먼), 이상호 기자, 전혜림(아나운서), 맹봉학(방송인) 라디오 애국전선, 문상혁 기자, 라디오반민특위, 서경덕교수, 김지하(시인,교수), 김성근감독(고양원더스) 등 출연 확정과 일정 일부 일정 협의중이며, 최종라인업은 9월 28일까지 발표 된다.

인디밴드 라인업은 로맨틱펀치, 내귀에도청장치, 무드살롱, 보배프롬, 와이낫?, 넘버워코리아, 사일런트아이, 최고은, 비갠후, 김복경밴드, 이현석, 유병열, 이원재, 술탄오브더디스코 등 출연하며 최종라인업은 9월 30일까지 발표된다.

이번 신개념 페스티벌은 팟 캐스트의 콘텐츠를 직접 만들고 있는 출연진들을 섭외해 직접 참가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지며 출연자와 참가자의 ‘소통의 장’을 만들어진다. 이런 점은 기존의 공연들과 차별화 돼 관객들로부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또 하나 이번 페스티발은 큰 특징은 기존의 공연 형식이 아닌 3일간의 페스티벌 형식의 행사 공연으로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는 캠핑장도 마련돼 있어 가을의 정취를 흠뻑 만끽 할 수 있는 가족형 문화 콘서트다. 더불어 다양하게 구성된 유명 인사들의 강연과 유명 초대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많은 볼거리는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게 될 것이다.

한편 이번 제1회 강의&토크 문화 캠페인은 보고, 즐기고, 느끼고, 참여하고, 쉴 수 있는 공간과 부대시설을 마련 오감만족의 아주 특별한 공연 문화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다. 티켓은 옥션에서 단독 판매 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