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최고의 만남 ‘분노의 윤리학’ 5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최고의 만남 ‘분노의 윤리학’ 5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윤혜민 기자
  • 승인 2013.01.30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훈, 조진웅, 김태훈, 곽도원, 문소리 파격적인 변신

영화 ‘분노의 윤리학’(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티피에스 컴퍼니, 사람 엔터테인먼트 │감독 박명랑)이 강렬하게 시선을 압도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과 충무로 최고의 실력파 스태프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분노의 윤리학’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이제훈, 조진웅, 김태훈, 곽도원 그리고 문소리의 파격적인 변신과 강렬함이 시선을 압도한다.

미모의 여대생의 옆집에 살며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도청하는 나쁜 놈 캐릭터로 변신한 이제훈은 어두운 방을 배경으로 누군가에게 자신의 도청사실을 들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뒤를 돌아보는 모습이다.

▲ 영화‘분노의 윤리학’캐릭터 포스터
이제훈 캐릭터 포스터의 ‘제 1장 : 도청’, ‘남에게 피해 안 줘’ 카피는 반듯한 겉모습과는 달리 그녀의 사생활을 엿들으며 즐기는 나쁜 놈의 이기적인 태도를 보여주고 있다.

미모의 여대생에게 마음씨 좋은 삼촌인 듯 다정하게 굴지만 사실은 사채를 빌미로 그녀를 철저하게 이용해온 잔인한 놈을 연기한 조진웅은 단 한 컷만으로도 차가운 매력을 뿜어내며 강렬한 악역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그의 캐릭터 포스터는 ‘제 2장 : 사채’, ‘돈만 벌면 돼’라는 카피로 오직 돈을 위해 움직이는 잔인한 놈의 악랄함을 보여주고 있다.

여대생의 옛사랑으로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그녀를 집요하게 스토킹 하는 찌질한 놈 역을 맡은 김태훈은 넋이 나간 표정으로 한곳을 응시하며 광기 어린 사랑을 표현해내고 있다.

‘제 3장 : 살인’, ‘사랑해서 그런거야’라는 카피는 사랑과 집착 사이를 오가는 그의 비뚤어진 사랑이 초래한 비극을 예고하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모의 여대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 대학교수로 그녀와 자신은 사랑이라고 말하지만 정작 배경이 든든한 부인에게 그녀와의 사이가 들킬까 전전긍긍하는 비겁한 놈 곽도원은 ‘제 4장 : 간음’, ‘부인만 모르면 돼’ 카피와 함께 자신의 모든 잘못을 부정하는 듯 단호한 표정 짓고 있는 곽도원의 모습은 위선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여대생의 죽음으로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되고 우연한 계기로 살인사건에 얽히게 되는 제일 나쁜 여자로 변신한 문소리는 도도하고 냉정한 모습으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러한 문소리의 모습과 ‘제 5장 : 결벽’, ‘잘못한 사람은 아무도 없네요?’라는 카피는 우연한 계기로 살인사건에 얽히는 그녀로 인해 펼쳐질 또 다른 스토리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 영화‘분노의 윤리학’캐릭터 포스터
이렇듯 단 한 장만으로도 완벽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이제훈, 조진웅, 김태훈, 곽도원 그리고 문소리의 악인 5인 캐릭터 포스터는 먼저 공개된 1차 예고편과 포스터에 이어 다시 한번 온라인을 달구며 2013년 가장 뜨거운 문제작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한편, 2013년 최고의 기대작인 ‘분노의 윤리학’은 2013년 2월 개봉을 예고하며 극장가에 신선한 충격을 불어 넣으며 독특한 영화를 기다려 온 영화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것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