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아차, ‘더 뉴 K5’ 고객 시승단 발대식
기아차, ‘더 뉴 K5’ 고객 시승단 발대식
  • 안병욱 기자
  • 승인 2013.07.01 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기아차가 다양한 고객들의 목소리로 더 뉴 K5의 매력을 전한다.

기아자동차㈜는 29일 국내영업본부 사옥(서울 압구정 소재)에서 ‘더 뉴 K5’ 고객시승단인 ‘더 뉴 K5 앰배서더(The New K5 Ambassador) 시승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아차는 지난 13일부터 23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더 뉴 K5 앰배서더(The New K5 Ambassador) 시승단’에 최종 선정된 45명을 초청해 임명장을 수여하고, 차량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시승차를 전달했다.

이번 시승단은 15명씩 3개 팀으로 나뉘어 6월 29일부터 7월 21일까지 순차적으로 1주일 씩 ‘기술 및 상품성’, ‘디자인’, ‘주행 감성 스토리 텔링’ 등 서로 다른 주제로 시승 관련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기아차는 약 3주일 간의 시승단 활동이 끝난 후 8월 중 각 팀 별로 활동우수자 3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자동차뿐 아니라 패션, IT, 디자인, 여행 등 서로 다른 관심분야를 가진 다양한 사람들로 시승단을 구성함으로써 LED 포그램프와 LED 리어 램프, 블랙하이그로시 재질 센터페시아 등 고급감을 강화한 역동적인 디자인과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적용, 안락한 신규 시트 적용, 소음 개선 등을 통한 차별화된 주행 감성의 ‘더 뉴 K5’가 지닌 매력을 다양한 관점에서 다른 고객들에게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본격 활동을 시작하는 ‘더 뉴 K5 앰배서더 시승단’은 K5를선호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분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K5의 매력이 더 다양한 목소리로 많은 고객들께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뉴 K5’는 지난 3일 사전계약 접수 이후 계약대수가 7천여 건에 이르는 등 중형차 시장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