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전문]미래창조대통합신당 창준위 선언문
[전문]미래창조대통합신당 창준위 선언문
  • 한강타임즈
  • 승인 2007.07.24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합! 선진강국 대한민국의 미래를 창조하겠습니다.
<창당준비위원회 결성 선언문>
 

대통합! 선진강국 대한민국의 미래를 창조하겠습니다.
 
 
우리는 오늘 평화민주개혁 세력에게 주어진 시대적 사명을 엄중히 인식하고 선진강국 대한민국 미래 창조를 향한 대통합의 큰 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우리는 지난 시절 국민과 함께 호흡하지 못했던 과오에 대한 처절한 반성 위에서 오늘의 대통합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독선과 무능, 분열로 점철된 잘못된 과거에 과감히 종지부를 찍겠습니다. 마침내 이루어낸 대통합과 일대 약진으로 결코 포기할 수 없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새로운 각오로 국민과 함께 창조해 나갈 것입니다.

군사개발독재와 냉전수구세력의 과거회귀적 기승을 더 이상 무기력하게 방치하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모아 평화민주개혁 세력의 강고한 대통합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이로써 과거세력의 부활과 미래세력의 침체로 불안에 빠진 국민께 용기를 드리고, 혼돈에 빠진 대한민국의 미래에 새로운 희망이 솟게 할 대통합의 시대를 열어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기존의 정치질서로부터 파생되는 모든 기득권을 거부하며, 계층과 세대, 지역과 이념의 차이를 뛰어넘는 명실상부한 대통합 유일정당으로 국민적 요구와 시대정신을 치열하게 이행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밝고 건강한 대한민국의 미래와 한반도의 평화를 일구어내야 하는 시대적 사명에 부응하고 <미래번영>·<민주화합>·<평화공존>의 선진강국 대한민국의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결의합니다.

  󰠚「미래창조대통합민주신당(가칭)」은 서민과 중산층의 정당으로서 양극단을 배제하는 책임있는 개혁의 기치아래 민생 최우선의 가치를 실천하여 사회양극화를 완화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시장경제 질서 확립을 통해 건강한 경제정의를 구현해 갈 것입니다. 경제 효율화와 국가경쟁력의 제고를 동시에 추구함으로써 ‘함께 풍요로운’ <미래번영> 선진 대한민국의 발판을 마련해 나가겠습니다.

  󰠚「미래창조대통합민주신당(가칭)」은 지역주의를 배격하고 민주주의 원리에 입각한 국민 통합과 사회적 연대를 실현하는 전국정당을 지향하며, 피땀으로 이뤄낸 절차적 민주주의의 성과 위에서 서민과 중산층의 실질적인 복리증진을 실현하는 사회경제적 민주주의를 달성하여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민주화합> 선진 대한민국의 새 시대를 열어 나가겠습니다.

  󰠚 ‘미래창조 대통합민주신당’(가칭)은 햇볕정책을 발전적으로 계승하여 남북교류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격변하는 동북아 정세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한반도 <평화공존>의 토대를 확고히 하면서, 세계평화의 증진에도 적극적으로 공헌하고 선진 통일의 대한민국을 점진적으로 이루어 가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시대의 요구이자 국민의 여망인 대통합의 큰 물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기득권도 없는 제3지대에서 선진 대한민국으로 가는 융합의 에너지를 창조하는 대통합의 용광로가 될 것임을 거듭 천명합니다. 희망의 대통합으로 위대한 국민의 승리를 이루어 내겠습니다. 뜻을 같이하는 모든 국민과 정치세력, 시민사회와 전문가 집단이 작은 차이를 넘어 대통합의 대열에 동참해 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해 마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새롭게 창조하고자 하는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21세기 미래 선진 강국으로 가는 대통합의 길에 함께 해 주실 것을 다시 한번 호소 드립니다.



 

2007년 7월 24일
미래창조대통합민주신당(가칭) 발기인 일동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