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주군의 태양’, 드디어 베일 벗다! 관전 포인트 NO.4는?
‘주군의 태양’, 드디어 베일 벗다! 관전 포인트 NO.4는?
  • 편순상 기자
  • 승인 2013.08.0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공커플의 파란만장‘영혼 위로 프로젝트’시선집중!

[한강타임즈 편순상 기자]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 ‘주군의 태양’이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소지섭・공효진 주연의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진혁/ 제작 본팩토리)은 인색하고 오만방자한 남자와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눈물 많은 여자의 ‘영혼 위로 콤비플레이’를 담은 ‘로코믹호러’.

자신이 보고자 하는 것, 듣고자하는 것만 취하고 살아오던 자기중심적이던 한 남자의 성장 스토리와 함께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 듣지 못하는 것들에 휘둘려 살아오면서 세상을 외면하고 자신을 포기했던 한 여자의 현실 적응기를 담는다. 귀신이 보이는 한 여자와 그녀를 믿게 된 한 남자가 펼치는 영혼 위로 ‘힐링 스토리’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줄 예정.올 여름 안방극장의 무더위를 날려줄 ‘주군의 태양’의 관전 포인트 네 가지를 살펴본다.

▲ [사진제공=본팩토리]
“믿고 보는 드라마 탄생!”

‘흥행 보증 수표’ 진혁PD와 홍자매가 의기투합.

‘주군의 태양’은 SBS ‘추적자 THE CHASER(2012)’, ‘시티헌터(2011)’, ‘검사 프린세스(2010)’, ‘찬란한 유산(2009)’ 등을 통해 최고의 연출력을 인정받았던 진혁PD와 ‘환상의 커플’, ‘최고의 사랑’ 등 다수의 히트작을 내놓은 홍정은-홍미란, 홍자매가 의기투합한 작품. 진혁PD의 섬세하고 생동감 넘치는 연출력과 로맨틱코미디의 대가 홍자매의 톡톡 튀는 필력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들이 만들어낼 ‘로코믹호러’는 어떤 색깔로 펼쳐질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케미甲 커플의 연기변신!”

소지섭-공효진, 소공커플의 ‘음침 달달’한 파격 변신 시도!

소지섭과 공효진은 ‘주군의 태양’을 통해 각각 로코믹호러연기에 도전장을 내밀어 시선을 끌고 있다. 그동안 주로 강직하고 무게감 있는 캐릭터를 연기 해왔던 소지섭은 이번 드라마에서 까칠하고 냉철한 주중원으로 변신,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명실상부 ‘로코퀸’ 공효진은 특유의 사랑스러움에 실감나는 호러 연기를 가미, 색다른 매력 열전을 펼쳐낸다.

“지루할 틈이 없다!”

판타지적 요소가 가미된 ‘로코믹호러’ 장르의 신선함!

‘주군의 태양’은 소지섭과 공효진이 귀신을 위로하는 과정을 통해 사랑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낼 대한민국 최초의 ‘로코믹호러’다. 소지섭과 공효진이 선보이는 섬뜩 달콤한, ‘독특한 러브라인’과 함께 두 사람이 위로하게 될 갖가지 사연을 가진 ‘안쓰러운 존재’ 귀신들이 등장, 안방극장을 웃고 울게 만들 예정. 특히 매회 다른 에피소드를 지닌 영혼을 위로하는 소공커플의 활약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감동, 재미를 전하게 된다.

“올 여름 무더위 몰아낸다!”

완벽한 특수 분장과 CG로 실제 같은 귀신 완성!

‘주군의 태양’은 판타지적 요소가 가미된 드라마 특성상 생동감 넘치는 귀신이 등장,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인다. “CG는 20~30% 정도이고 70~80%는 분장”이라는 진혁PD의 말처럼 고도의 분장 기술과 CG를 통해 상상속의 귀신을 완벽하게 재현해낼 예정. 하지만 공포스러움을 가진 귀신이 아닌, 구구절절한 사연을 가진 귀신들이 등장한다는 점에서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소지섭과 공효진이 펼쳐낼 ‘케미甲 커플’의 달달하면서도 섬뜩한 러브라인이 한 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의 마음에 청량감을 줄 것”이라며 “‘주군의 태양’ 배우들과 연출진은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이게 될 ‘로코믹호러’ 장르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지금도 촬영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은 오늘 오후 10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