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송파구, ‘나만의 역사책 만들기’ 프로그램 진행
송파구, ‘나만의 역사책 만들기’ 프로그램 진행
  • 김재태 기자
  • 승인 2014.07.3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 소나무언덕2호 작은도서관, 여름방학 맞은 어린이 대상 특별프로그램 마련

[한강타임즈 김재태 기자] 송파구(구청장 박춘희) 소나무언덕2호 작은도서관(송파구 석촌호수로 155)는 새달 5일부터 ‘나만의 역사책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한 어린이들은 4회에 걸쳐 우리 민족의 근현대사를 조명하고, 일제 강점기와 대한민국의 성립과정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마지막 날, 나의 존재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소망을 담아 자신만의 역사책을 만들어보게 된다. 초등학생 4~5학년이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구관계자는 “잘 만들어진 책은 올해 10월에 열리는 한성백제문화제에 전시될 예정.”이라며 “보람찬 여름방학을 계획 중인 어린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7일부터 29일까지 오후 5시 30분에는 ‘Book적 북적 독서놀이’를 실시한다. 추천도서와 함께 ▲미로 찾기 ▲틀린 그림 찾기 ▲낱말놀이 ▲행성 북아트 등의 재미있는 독후활동을 해볼 수 있는 융합 독서놀이로, 초등학생 3~4년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나 유선(02-424-0083)으로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