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연극 ’옥탑방고양이’, 매력만점 신예 10차 캐스팅 공개!
연극 ’옥탑방고양이’, 매력만점 신예 10차 캐스팅 공개!
  • 편순상 기자
  • 승인 2014.08.0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무더위 잡는 대학로 최고 흥행 총잡이!

[한강타임즈 편순상 기자] 대한민국 창작 연극의 살아있는 신화! 3년 연속 연극 부문 예매 랭킹 1위(인터파크)에 빛나는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2014년 8월, 열 번째 시즌을 맞아 대학로 신예 배우들을 대거 캐스팅 하여 관객들을 만난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그 동안 강동호. 이선호. 황보라를 비롯해 이동하. 장지우. 박성훈. 박은석 등 최근 브라운관과 연극. 뮤지컬의 무대에서 가장 핫 한 신예스타들을 배출해 온 대학로 대표 신인등용문이다.

수 많은 신예스타들을 만들어 낸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이번 10번째 시즌을 함께 할 배우를 캐스팅 하기 위해, 지난 5월 전 배역 공개오디션이 진행되었고, 그 결과 대표 신인 등용문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400명이 넘는 배우들이 대거 지원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사진제공 - (주)악어컴퍼니
유난히 무더운 올 해 여름, 더 화끈하게! 더 짜릿하게!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10차 팀의 주인공으론, 까칠하지만 순수한 아름다운 청년! 꿈꾸는 건축가 ‘경민’ 역에 이대일, 김선호, 최수영, 송광원, 김선혁이, 드라마 작가라는 부푼 꿈을 안고 대구에서 상경한 엉뚱하지만 그 모습마저도 사랑스러운 ‘정은’ 역에는 이승은, 조아라, 김가은, 문아람, 이시원이 발탁되었다.

열쇠 아저씨, 음식 배달원 등 1인 9역을 소화하며 연극 ’옥탑방고양이’의 귀여운 마스코트 ‘뭉치’ 역에는 조은호, 공훈, 이원선, 김윤희, 이종훈이 도도하고 섹시한 팔색조 매력을 뽐낼 ‘겨양이’ 역에는 하윤경, 김소라, 이해인, 박아름, 최혜정, 캐스팅되었다. 2014년 최고의 팀이 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당찬 포부를 지닌 10차팀은 그 어느 때보다도 단단하고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연습으로 열정의 구슬땀을 흘렸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8월 첫 주, ‘ONE WEEK 특별 이벤트’를 통해 10차팀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8월4일부터 ~ 8월8일까지 1위기념! 10차! 맞이기념 맞이 평일 전석 11,000원의 특가할인이벤트를 선보일 뿐 아니라, 8월 4일 10차 첫 공연기념 당일에는 전 관객들에게 맛있는 포테이토 ’아미카칩스’를 증정 하며, 맛있는 재미와 즐거운 웃음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연극 ’옥탑방고양이’ 예매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연극 '옥탑방고양이'이는 달콤한 러브 스토리와 남녀불문 세대불문 넓은 공감대를 형성하는 진솔하고 따뜻한 이야기로 코믹함과 감동까지 두루 갖춘 연극으로 2012년 인터파크 연극 예매율 1위! , 2013년 인터파크 전체 공연 예매 랭킹 1위! , 2014년 인터파크 연극 예매율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창작 연극의 흥행신화를 계속 만들어가고 있는 작품이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뮤지컬 ‘라카지’, 연극 ‘클로저’와 ‘나쁜자석’을 제작한 ㈜악어컴퍼니의 대표 창작 작품으로 대학로 틴틴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