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기분 좋은 날’ 김미숙-손창민-김윤경, 불붙은 ‘중년 삼각로맨스’
‘기분 좋은 날’ 김미숙-손창민-김윤경, 불붙은 ‘중년 삼각로맨스’
  • 편순상 기자
  • 승인 2014.09.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미숙-손창민-김윤경, 지난 31일 방송된 SBS 주말극장‘기분 좋은 날’38회 분에서 드디어 ‘점입가경’ 심상찮은 ‘삼각 로맨스’시작했다!

[한강타임즈 편순상 기자] 남궁 대표님하고 진짜 한 번 사귀어 볼까요? 작가님이 도와주실래요?”

‘기분 좋은 날’ 김미숙-손창민-김윤경이 심상찮은 ‘중년 삼각 로맨스’를 점화시키며 쏠쏠한 재미를 안겼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 제작 로고스필름) 38회 분에서는 한송정(김미숙)과 남궁영(손창민)의 미묘한 기류가 끝나지 않은 가운데 출판사 팀장 임지혜(김윤경)가 영을 향해 저돌적으로 관심을 내비치는 모습이 담겼다.

극중 송정은 갑작스럽게 들이닥친 지혜가 서슴없이 영의 팔짱을 끼는 모습에 놀라 서재우(이상우)와 정다정(박세영)이 마련한 영과의 식사 자리를 외면했던 상태. 영과 지혜는 재우, 다정, 김신애(이미영)와 점심을 먹는 내내 끊임없는 대화로 딱딱 맞는 궁합을 증명했는가 하면, 자연스럽게 하이파이브를 반복하는 모습으로 재우와 다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같은 시각 송정은 혼자 처량하게 밥을 먹으며 “몇 번을 봤다고 팔짱을 척 끼고!”라고 기분 나빠했던 터. 자신을 찾아온 다정이 “두 분 다 밤잠이 없다면서, 새벽 통화까지 예약하고 갔어. 계속 하이파이브 하면서 손 맞추다가, 눈 맞는 거 아닌가 몰라”라고 식사 시간에 보여준 영과 지혜의 모습을 전하자, 체할 것처럼 가슴을 치는 등 촉각을 곤두세웠다.

▲ [사진 제공=‘기분 좋은 날’ 방송분 캡처]
이후 송정은 책발매를 기념한 ‘한송정 팬사인회’를 위해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을 하고 서점에 등장했던 상황. 하지만 송정은 하이파이브를 하며 환하게 웃음 짓는 영과 지혜를 목격하고는 멈칫했다. 더군다나 자신이 선물한 넥타이를 착용하고 온 영에게 지혜가 “대표님은 역시 스타일리쉬 하시네요! 근데...넥타이는 밝은 걸로 하시지”라며 넥타이를 바로잡아 매주자, 불편한 심기를 내비치며 “사인회를 온 거야 데이트를 온 거야?”라고 질투심까지 내비쳤던 것.

작가 사인회가 끝난 후 다정, 재우, 송정, 영, 지혜 등과 출판사 직원들은 간단한 뒤풀이를 진행했고 이 자리에서도 영과 지혜의 ‘찰떡궁합’ 면모는 계속 이어졌다. 영이 “나하고 비슷한 점이 아주 많아요”라고 하자, 지혜는 “그럼 우린 쏘울메이트!”라며 좋아했다. 하지만 홀로 앉아 영과 지혜의 모습을 지켜보던 송정은 홀짝홀짝 들이킨 술로 취기가 올랐던 것. 이때 송정과 영의 관계를 눈치 못 챈 지혜가 송정에게 다가와 “작가님 말대로 남궁 대표님하고 진짜 한 번 사귀어 볼까요? 작가님이 도와주실래요?”라며 영에 대한 진심을 토로해 송정을 놀라게 했다.

영을 밀어냈지만 떨쳐버릴 수 없는 송정과 송정에게 더 이상 적극적일 수 없는 영, 일방적으로 돌직구 애정을 보이는 지혜간의 ‘삼각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