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옥주현-김소현-윤공주-차지연 비공개 화보 공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옥주현-김소현-윤공주-차지연 비공개 화보 공개
  • 편순상 기자
  • 승인 2014.09.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6일, 1차 티켓 오픈과 함께 예매율 1위!

[한강타임즈 편순상 기자] 뜨거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옥주현, 김소현, 윤공주, 차지연의 비공개 화보와 출연 배우들의 캐스팅 소감 및 각오를 담은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에는 고귀한 신분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 오르게 되는 드라마틱한 인생을 살았던 마리 앙투아네트 역의 옥주현과 김소현의 고혹적인 모습이 담겼다. 또한 작품 속 가상 인물로 혁명을 주도하며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깨달아 가는 캐릭터, 마그리드 아르노 역의 윤공주와 차지연이 마리 앙투아네트와는 극명하게 대비되는 컨셉으로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옥주현과 김소현은 태어날 때부터 궁전에서 생활한 탓에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었던 순수하고 맑은 마리 앙투아네트의 모습을 화보에서 표현했다. 마리 앙투아네트 앞에 놓인 비극적 운명의 서막이 어떻게 그녀를 바꾸어 놓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우연한 계기로 마리 앙투아네트를 만나면서 사회의 부조리에 눈뜨게 되는 마그리드 아르노 역의 윤공주와 차지연은 차갑고 카리스마 있는 느낌을 강조했다. 강렬하고 단호한 눈빛의 그녀는 극중에서 다양한 사건을 겪으며 진실이라고 믿었던 것들에 의문을 가지게 된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속에서 두 주인공이 어떻게 얽히면서 강렬한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레베카’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뮤지컬 거장 미하엘 쿤체와 실베스터 르베이의 신작이다. EMK뮤지컬컴퍼니는 기존에 선보였던 유럽 뮤지컬과는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일본과 미국 등에서 세계적인 스태프를 구성. 무려 3년간의 치밀한 준비기간을 거쳐 대작을 완성했다.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왕가 출신으로 프랑스 혁명기에 성난 민중의 원성을 한 몸에 받았던 역사적 희생양, 마리 앙투아네트를 보다 인간적인 시선으로 바라보았으며 한국 초연만을 위해 새로운 넘버 9곡을 추가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목걸이 사건’, ‘바렌 도주 사건’, ‘단두대 처형’ 등 널리 알려진 역사적 사건을 재해석해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특히 옥주현, 김소현, 윤공주, 차지연 4인의 여배우뿐만 아니라 마리 앙투아네트 곁에 머물며 항상 그녀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악셀 페르센 백작 역에 세 명의 훈남 뮤지컬 배우 윤형렬, 카이, 전동석이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았다. 또한 타고난 지략가로 프랑스의 왕좌를 호시탐탐 노리는 오를레앙 공작 역에는 민영기와 김준현이 캐스팅 되었으며 프랑스 국왕 루이 16세 역에 이훈진, 마리 앙투아네트의 유일한 친구인 마담 랑발 역에 임강희, 부도덕한 정치 운동가 자크 에베르 역에 박선우, 궁정 헤어드레서 레오나르 역에 문성혁, 궁정 디자이너 로즈 베르텡 역에 김영주 등이 합류하며 완벽한 캐스팅을 이루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출연 배우들의 캐스팅 소감과 각오를 담은 인터뷰 영상은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에서 공개 된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11월 1일부터 2015년 2월 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샤롯데씨어터에서 국내 초연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