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TOP FC6 ‘언브레이커블 드림’, 본격 티켓 예매 시작!
TOP FC6 ‘언브레이커블 드림’, 본격 티켓 예매 시작!
  • 신선진 기자
  • 승인 2015.03.2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티켓 예매 시작, 양동이 복귀전, 라이트급 GP 4강전 등 알찬 매치

[한강타임즈=신선진 기자]  오는 4월5일(일) 잠실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종합격투기(MMA) 대회 TOP FC6 ‘언브레이커블 드림’이 공식 예매 창구를 열고 본격적인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대회의 주 테마는 ‘언브레이커블 드림’(부서지지 않는 꿈)이다. 1년여만에 국내 무대 복귀전을 갖는 양동이 선수를 비롯하여 ‘작동’ 김동현, ‘부산 사나이’ 강정민, ‘대포’ 황교평 등이 참전하는 라이트급 GP 4강전, ‘주먹대통령’ 김도형의 복귀 2차전 등이 메인 매치의 중심을 이룬다.

대회를 약 2주 앞두고 예매 창구가 개설됐다. 티켓 예매는 TOP 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사전 예매시 VIP석은 11만원의 정가가 10만원에, S석은 6만6천원의 정가가 5만원, A석은 4만4천원의 정가가 3만5천원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 관련 문의는 TOP FC 티켓 문의처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그간 TOP FC가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팬과 선수가 함께 만드는 종합격투기 대회’라는 모토와 걸맞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팬들의 꿈이 담긴 사연을 이메일 접수받아 대회 당일 승리 선수가 방송을 통해 팬들의 꿈을 응원하는 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TOP FC는 그 동안 ‘격투마니아를 찾아서’, ‘마니아 해설, 아나운서 모집’ 등 대회의 부제와 걸맞은 주제로 팬과 함께 하는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 TOP FC5 대회에서는 마니아 해설과 아나운서를 오디션을 통해 선정하여, 대회 현장에 직접 투입한 바 있다. 이번 대회 역시 ‘팬과 함께 꿈을 만들어가는 대회’라는 주제로 마니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TOP FC6 ‘언브레이커블 드림’은 4월5일(일) 서울 잠실 올림픽홀에서 오후 4시 내셔널리그부터 시작되며, IPTV IB스포츠와 SkyLife 채널49에서 오후7시 메인 매치부터 생방송 될 예정이다. jin23567@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