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4·29 재보궐 선거 후보자 등록 실시!!
4·29 재보궐 선거 후보자 등록 실시!!
  • 안병욱 기자
  • 승인 2015.04.09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4곳, 광역의원 1곳, 기초의원 7곳

[한강타임즈 안병욱 기자] 4·29재보궐 선거 후보자 등록이 9일부터 이틀간 실시된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9일부터 10일까지 국회의원 4곳, 광역의회 의원 1곳, 기초의회 의원 7곳 등 모두 12곳에 대한 후보자 등록을 실시한다.

국회의원 재보선은 인천 서구·강화을, 서울 관악을, 경기 성남중원, 광주 서구을 등 4곳에서 실시되며 광역의회 의원 선거는 강원 양구 1곳, 기초의회 의원 선거는 서울 성북구아, 강화군나, 광명시라, 평택시다, 의왕시가, 곡성군가, 고령군나 선거구 등 7곳에서 이뤄진다.

공식 선거운동은 16일부터 시작되며 사전투표 기간은 24~25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사전투표소는 선거를 실시하는 모든 지역의 읍면동마다 1곳씩 설치된다.

선거일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 지난 7일 오전 서울 신림동 관악우체국에서 우체국 집배원들이 오토바이를 이용해 4.29 재보선 투표참여 홍보를 하고 있다.

한편 인천 서구·강화을에서는 새누리당 안상수 후보와 새정치민주연합 신동근 후보, 정의당 박종현 후보가 3자 대결을 펼친다.

서울 관악을에서는 새누리당 오신환 후보가 출마를 확정한 가운데 야권에서 새정치연합 정태호 후보와 정의당 이동영 후보, 노동당 나경채 후보, 옛 통합진보당 의원이었던 이상규 후보 등이 출사표를 던진 바 있다.

경기 성남중원 지역에서는 새누리당 신상진 후보와 새정치연합 정환석 후보, 옛 통합진보당 의원이었던 김미희 후보가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광주 서구을에서는 새누리당 정승 후보와 새정치연합 조영택 후보, 무소속 천정배 후보, 정의당 강은미 후보가 경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