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빌리어즈TV, '코리아 오픈' 개최
빌리어즈TV, '코리아 오픈' 개최
  • 최진근 기자
  • 승인 2015.04.2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당구시즌이 시작!!

[한강타임즈] 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가 올해 처음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의 3쿠션 대회인 ‘빌리어즈TV 코리아 오픈’의 후원을 한다고 밝혔다.

빌리어즈TV는 지난 2월, 국내 당구대회를 총괄하는 대한당구연맹과 3년간 중계권 계약 체결 후 첫 대회로 이번 오픈대회의 방송중계 및 후원을 결정하였다.

빌리어즈TV 이정은 상무이사는 “국내 유명선수뿐만 아니라 아마추어까지, 성별을 가리지 않고 모두가 참여 가능한 오픈대회라는 점이 당구를 국민적 스포츠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는 채널의 취지와 맞아 후원까지 결정하게 되었다. 2015년 시작되는 첫 대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 3쿠션 선수 및 아마추어 동호인 등이 참여하며 총 상금 2,400만원(우승상금 1,000만원)상당으로 국내 3쿠션대회 중 최대 상금규모로 진행된다. 지난 24~26일 진행된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남자부 8명과 여자부 4명의 선수가 가려졌으며, 이들은 27~28 양일간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퍼시스빌딩에서 본선경기를 진행, 우승자를 가린다. 이 경기는 5월 중 빌리어즈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본선이 열리는 27~28 양일간 대회현장을 방문할 시 무료로 경기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관람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관람정보는 빌리어즈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