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인터뷰]장미인애 “각종 오보와 잘못된 매스컴의 정보, 그냥 운명이라 생각했다”
[인터뷰]장미인애 “각종 오보와 잘못된 매스컴의 정보, 그냥 운명이라 생각했다”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5.04.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수년 간의 공백을 깨고 배우 장미인애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장미인애 이름을 그대로 영어로 직역한 '로즈 인 러브(Rose in love)'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로맨틱하고 클래식 무드를 기반으로 한 총 4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시즌 장미인애 본인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로즈인러브' 의상을 2가지 콘셉트에 맞춰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로맨틱 클래식' 그리고 '어반 시크'의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는 총 4가지 착장으로 진행됐다. 먼저 '로맨틱 클래식' 콘셉트의 경우, 로즈인러브의 기모노 스타일의 독특한 패턴의 플로럴 프린트 맥시 드레스와 진주 버튼 장식의 화이트 드레스로 기품 있는 레이디라이크 룩을 연출했다.

이어진 '어반시크' 콘셉트에서는 오가닉한 소재의 린넨 소재 아우터와 톤온톤으로 내치한 레이스 탑 그리고 블랙 쇼츠로 와일드한 매력을 배가했으며, 또한 화이트와 바이볼렛 팬츠의 컬러 매칭을 통한 시크함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전체적이 룩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장미인애는 디자이너로서의 변신에 대해 "스스로도 입고 싶은 옷을 만들고 싶어 브랜드 론칭을 결심했다"며 "브랜드 네임도 장미인애의 이름을 그대로 영문으로 옮겨 놓은 '로즈인러브(Rose in love)'로, 금전적 도움 없이 혼자 도맡한 작업"이라고 전했다.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어렸을 때 고현정 선배님을 닮았다는 말을 종종 들었다"며 "지금은 이영애 선배님처럼 고상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지닌 여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매년 (연기를) 그만둘지 고민할 때마다 오히려 좋은 작품을 만났다. 이건 포기하지 말라는 뜻인 듯"이라고 전했다.

프로포폴 사건에 대한 심경도 고백했다. "사건 당시 참고인 조사 이후 숨쉴 수 없을 정도의 우울증으로 '정말 죽어야 하나'는 생각이 들더라"며 "지금은 그냥 운명이었던 것 같다. 각종 오보와 매스컴의 잘못된 정보들에도 이제는 손사래 치며 '저 정말 억울해요'라는 말을 하기 보다는 '다시 시작'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또 "김지운 감독님이 '인애야, 넌 사람들이 평생에 한 번 겪을까 말까 한 일을 자주 그것도 몇 번이나 경험을 하니'라고 말한 적이 있다"면서 "예전 출연한 드라마 '복희 누나'에서 복희처럼 정말 파란만장한 삶을 살고 있지 않나"며 "선배에게 '평범하게 사는 것보다는 뉴스 1면 헤드라인 장식하는 삶이 낫대'라는 말을 들은 적도 있다"고 웃음을 띄우기도 했다.

여배우로서 사는 것에 대한 질문에는 "그냥 죽던가 아니면 배우로 살던가. 그 중간이 없는 선택의 갈림길에 매번 놓였다. 항상 내 선택은 배우로서 '사는 것'이었다. 나에게는 중간은 없었다"고 답했다. 이어 "오히려 나에게 닥친 많은 시련들이 배우로서의 자양분이 될 것 같다"며 "예전에는 악역 연기가 힘들었는데 이제는 그런 눈빛이 나올 것 같다"는 말을 전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bnt화보와 함께 로즈인러브의 온라인 숍을 함께 오픈한다. 4월28일로 정한 이유는 바로 생일인 5월28일의 음력인 4월28일이 나에게 있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 있는 날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여태껏 타인에 의해 만들어진 '나'였다면, 이제는 스스로 '나'를 만들어 나가야겠다는 마음이다. 지금 디자이너로서, 배우로서 장미인애는 '다시 시작'이다. 기대해 달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