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성동구, 용답도서관 "엄마 비행기 타고 어디가?" 특강 개최!!
성동구, 용답도서관 "엄마 비행기 타고 어디가?" 특강 개최!!
  • 최진근기자
  • 승인 2015.04.28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용답도서관은 ‘열세 살 아이와 함께, 유럽’의 저자 김춘희 작가와 함께하는 <엄마, 비행기 타고 어디가?>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5월 16일 오후 4시부터 용답도서관 문화강좌실 RED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여행이 육아와 교육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주제로 아이들과 떠나는 여행의 의미와 가치, 여행 준비에 필요한 정보 총정리 등에 대해 강의한다.

이번 특강을 위해 초빙된 김춘희 작가는 지난 2014년 초등학교 6학년 큰아들, 7살 딸과 함께 한달 동안 유럽 4개국을 여행한 후 여행정보와 여행지에서 겪은 일들을 책으로 엮어 출간해 큰 화제를 모았다.  

용답도서관 관계자는 “육아와 교육철학에 고민을 갖고 있는 엄마들이 이번 특강을  통해 아이들과 힐링과 발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신청은 오는 4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성인을 대상으로 30명씩 모집하고 전화 및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답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용답도서관은 여행 특화 도서관으로서 여행작가들을 초빙하여 전문지식과 작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여행특강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들어 총 3회에 걸친 여행특강을 개최해 지역주민들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프로그램 문의: 용답도서관 문헌정보실 담당 임선희(☎ 2204-64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