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2015년5월11일
[오늘의 운세]2015년5월11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5.1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5월11일 월요일(음력 3월23일·정해)

▶쥐띠 = 운이 막혔다고 한탄 말고 아내의 말도 듣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인생은 한 풀 줄기. 빨리 갈 때도 있고 나무 뿌리나 바위에 부딪쳐 굽이쳐야 할 때도 있으니 무력한 자신을 비관 말라. 5·10·12월생은 금전거래로 불화가 있겠으니 신중을 기함이 좋을 듯.

▶소띠 = 49·73년생 토끼·용·개띠와 뜻을 합하니 만사가 형통할 운이다. 멀다고만 여겼던 친구가 힘이 되어주니 용기가 생동하는구나. 2·7·11월생 당신은 베푼 만큼 되돌아오니 신용과 신뢰를 신중히 여길 것. 지금은 매매건과 투기는 금물. 붉은색이 길.

▶범띠 = 생활의 리듬이 깨지면 전체가 흔들리는 법. 생각은 장대하고 행함은 작으니 신중을 기해라. 타인의 충고는 자기 발전과 자아 성찰의 계기가 되는 법. 3·5·12월생은 서·북 사람의 조언을 받아 들여야 할 때. ㄱ·ㄹ·ㅊ성씨 쥐·범·닭띠가 신경 쓰인다.

▶토끼띠 =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일을 그르치는 법.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용·닭·돼지띠를 지배할 수 있다. 본인의 반성과 채찍질이 발전의 근원임을 알 것. 심신의 안정과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때. ㄱ·ㄴ·ㅈ·ㅎ성씨는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짐이 어떨지.

▶용띠 =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따라가 주지 않으니 ㅂ·ㅅ·ㅇ·ㅊ성씨는 자포자기 상태구나. 노력 없이 이득을 얻으려 하지 마라. 지혜와 뜻을 모으고 시야를 넓혀 활동함이 좋을 듯. 64년 1·4·8·9월생 상대방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하라. 애정에 금이 간다.

▶뱀띠 = 우물 안 개구리 53·65년생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못할까 염려가 있다. 도전과 용기, 모험심이 요구된다. 소·양·개띠의 도움을 받으면 수월하겠고. 3·5월생은 4·9·12월생과 동업하면 길할 듯. 가정의 평온이 만물의 근원임을 알라.

▶말띠 = 임기응변이 강하고 논리적이지만 계획적인 성격이 더해지면 금상첨화. 지나친 눈치작전은 자칫 일의 완성도를 망칠 우려가 있다. 순간적인 실수를 했으면 인정해야 상대방으로부터 신뢰를 받을 수. ㄱ·ㅇ·ㅎ성씨 투자와 동업은 금물.

▶양띠 = 지나친 긴장은 건강에 해로울지 모르니 적당한 긴장과 깨어 있음이 필요하겠다. 고삐 풀린 소는 너무 자유로운 나머지 진정 자기가 해야 할 일을 스스로 찾지 못하는 법. 쥐·말·돼지띠의 도움을 받으면 미래지향에 적이다. 남쪽에는 가지 말 것.

▶원숭이띠 = 품안의 자식은 떠난 지 오래. 지나친 보호 본능은 자칫 화를 부를 수 있다는 걸 명심하라. 무리한 욕심은 근심 걱정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주어진 환경을 재 정돈하고 마음의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때. 2·4·6월생 찾고자 하는 님은 남·서쪽에 있다.

▶닭띠 = 현실을 주시하라. 과거의 집착은 한날 퇴행을 자초할 뿐이다. 빛깔 없는 삶은 덧없이 흘러가 버리는 법. 미혼자는 친구가 애인이 되어 좋은 소식이 있을 듯. ㄴ·ㅁ·ㅊ성씨는 동·북간 사람의 뜻에 순리대로 따름이 좋겠다. 늦은 밤길은 고민을 얻을 수.

▶개띠 = 시작은 초라했으나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성격 탓에 노력으로 목적에 도달하는 격. 빨리빨리 외치다가 힘에 겨운 일 생기겠다. 46·58년생 느긋한 자세로 재검토함이 좋을 듯. 억지 자존심은 버릴 것. 3·7·8·12월생 과거에서 해방 될 것.

▶돼지띠 = ㅂ·ㅇ·ㅊ성씨는 무조건 사랑한다는 사탕발림 한 마디에 마음을 빼앗겨 버리지 말고 신중을 기하여 내면을 볼 수 있도록. 시간은 금이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려 주지 않는다는 것을 명시해야 할 때. 59년생 현재 업종 변경은 무리. 동쪽 길함.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