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2015년5월18일
[오늘의 운세]2015년5월18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5.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5월18일 월요일(음력 4월1일·갑오)

▶쥐띠 = 밖에서 잘못된 일을 가정에 와서 화풀이하는 사람 받아 주자니 1·3·5·8월생은 마음고생이 심한 날이 되겠다. 모처럼 휴식을 취하려했던 날인데 상대가 그 맘 몰라주니 정말 섭섭할 듯.

▶소띠 = 요식업 관계자 1·2·7·8월생은 수익이 짭짤한 날이구나. 휴일 임에도 불구하고 정신없이 바쁠 듯. ㄱ·ㅁ·ㅂ성씨는 바쁘다는 핑계로 모임에 불참하면 당신의 평판에 금이 갈 수 있으니 주의. 오늘 동기에게 연락하면 좋은 일 있다.

▶범띠 =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면 건강에 해가 된다. 1·3·6·10월생은 마음 속에 묻어두지만 말고 서로 대화로 풀어라. 오늘은 친한 사람과는 금전거래는 금함이 좋을 듯. 작은 일로도 우정에 금이 갈 수 있고 타산적인 문제가 되기 쉽다. ㅅ·ㅊ성씨는 운전조심.

▶토끼띠 = 누구보다 눈치가 있고 재치도 겸비한 재능인이지만 손에 쥔 것이 없어 움직일 수 없는 형편이다. 그러나 남의 도움은 생각지도 말 것. ㄴ·ㅅ·ㅎ성씨는 스스로 나쁜 결과를 초래하기 쉬운 운임. 대인관계 때 언어에 신경 써라.

▶용띠 = 생각과 몸이 따로 놀게 되니 답답할 듯. 2·9·10월생은 타인의 협조가 없이는 힘이 들겠다. ㅁ·ㅂ 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면 성사는 가능하겠으나 자존심에 심한 타격을 받을 수. 64년생 ㅈ·ㅊ성씨는 이사수가 있는 날. 서쪽은 금물 동·북간이 좋은 방향.

▶뱀띠 = 새로운 희망을 품고 있는 1·4·10·12월생은 휴가철이 끝나고 가을에 들어서면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하게 하라. 단, 즉흥적인 결론으로 계획을 세웠으면 수정하는 방향으로 검토할 것. ㄱ·ㅂ·ㅎ성씨는 가족의 단란함을 느끼는 휴일.

▶말띠 = 쥐를 잡는 것은 좋으나 독을 깰까 염려되니 욕심은 금물. 주머니가 비었다고 옛 생각마라. 불로소득은 꿈도 꾸지 말 것. ㄱ·ㅈ·ㅍ성씨는 쥐·토끼·닭띠의 진실을 알지 못해 전전긍긍. 불륜의 관계로 집착하면 할수록 큰 시련이 예상된다.

▶양띠 = ㄱ·ㅅ·ㅈ성씨는 2월과 5월생을 함부로 대하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다. 구설도 막을 수 없을뿐더러 당신 지위에 치명적인 흠집이 생길 듯. 매사 상대의 다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음. 10·11·12월생은 오늘 서쪽으로의 여행은 불리한 방향.

▶원숭이띠 = 2·4·6·9월생은 물건이 눈앞에 보이지 않는다고 내 것이 아니라 생각 말 것. 곧 본인 것이 될 듯. 열심히 노력하면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다. ㄴ·ㅇ·ㅊ성씨는 그동안 답답한 사정이 있었다면 오늘 풀어라. 서·남간 ㅅ·ㅈ·ㅊ성씨의 조언이 필요함.

▶닭띠 = 가정을 소홀히 하지 마라. 45·57년생 3·8·9월생은 실컷 먹을 만큼 수입이 있다고 가족을 돌보지 않으면 큰 오산. 느는 게 걱정뿐이라면 행복의 파랑새도 당신 집에 머물 수 없다. 밖의 시간이 건전하지 못하면 빨리 손을 뗄 것.

▶개띠 = 분수를 알고 분명하게 처신하라. 1·2·4·6월생은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보이는 것이 급선무. 허세로 현재의 상황을 가장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더 많다. ㄴ·ㅅ·ㅇ성씨는 건강을 생각하고 휴일을 보내도록. 무리하면 좋지 않다.

▶돼지띠 = 남을 믿다가는 쥐가 물독에 빠지는 격. 2·4·7·8월생은 쥐·말·닭띠의 말을 따라 투자를 했다면 이쯤에서 끝을 내야 좋을 듯. 계속 투자하면 당신은 손해만 본다. ㅂ·ㅈ·ㅎ성씨는 활력의 축적을 제일로. 심신의 피로를 일소하도록 노력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