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2015년5월19일
[오늘의 운세]2015년5월19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5.1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5월19일 화요일(음력 4월2일·을미)

▶쥐띠 = 감정이 쌓이다 보면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날 수. 부담스럽게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관계나 보증에 조심할 것. 1·5·7월생 눈을 딴 곳에 돌리는 것이 올바른 길인가. 두 길은 위험이 뒤따른다. ㅁ·ㅇ·ㅈ·ㅊ성씨 동·남간에 행운을 안겨주는 날.

▶소띠 = 아랫사람을 가르치고 키우는 것도 좋지만 한 번 더 생각해서 지혜로운 자세가 필요. 양보다 질을 택할 때 물에도 빚이 나는 것처럼 ㄱ·ㅇ·ㅈ·ㅍ성씨는 자기 욕심보다는 한 가지라도 완벽하게 이뤄 키워나가라. 언행에 조심이 필요한 날이다.

▶범띠 = 흔들리는 마음은 자기 자신만이 움직일 수 있는 법. ㄹ·ㅇ·ㅈ·ㅊ성씨 어떠한 유혹의 그림자가 따라 다닌다 해도 물리칠 수 있지 않겠는가.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자 만이 훗날 웃으면서 옛이야기 할 때가 올 듯. 3·7·8월생은 단순함을 억제함이 좋을 수.

▶토끼띠 = 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모른다고 자존심마저 버리지 말고 대담하게 대처하라. ㄱ·ㅁ·ㅂ·ㅇ성씨 판단력을 겸비한다면 하는 일 크게 대성할 수, 1·2·3월생 검정색 피하고 푸른색 단장할 것. 남·서쪽에 웃음 있겠다.

▶용띠 = 동물들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기지개를 펴고 일어나듯 방황에서 벗어나 포용력으로 받아 들여라. 신뢰감 앞에 확고한 계획으로 추진할 것. ㄱ·ㅅ·ㅁ성씨 더 이상 남의 것은 손대지 말고 적으면 적은대로 내실을 다짐이 좋겠다. 때를 기다림이 좋을 듯.

▶뱀띠 = 어중간한 태도 분명하지 않은 처리 때문에 칭찬을 받을 수 없게 되니 흑과 백을 분명히 구분 지음이 좋겠다. 자신의 잘난 것만 생각했지 내 것 빼앗기는지 모르고 있구나. 좀 더 가정에 울타리를 튼튼히 할 것. ㄱ·ㄴ·ㅇ·ㅊ성씨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길하다.

▶말띠 = 순간의 선택이 앞날을 망칠까 염려된다. 자기 것 자기가 간수할 줄 알아야 한다. 닭·범·토끼·말띠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켜보고 있는 격. 여러 곳에 손을 대는 것보다 한곳에만 정성을 다할 것. 2·5·9월생 구설수 있을 수 있다. 언행에 조심.

▶양띠 = 혼자만 생각하지 마라. 3·5·12월생 부모와 친지가 반대하는 것도 자신의 의지대로 처신할 수. ㅂ·ㅇ·ㅎ성씨 애정적으로는 불안한 상태. 부부간에 사랑 대화로서 풀어감은 어떨지. 지나친 신경은 과민반응을 일으키니 여유를 가질 것. 전자·목재·섬유업 길조.

▶원숭이띠 = 혼자 살고 싶어도 주변에서 혼자 살게 하지 않는다. 음악·연구·역술·미술계통으로 재미를 볼 수. 3·6·12월생 인과관계를 특별히 잘할 것. 남의 보증·계약·문서 관계로 재물까지 나갈 수 있을 듯. 오늘은 꼭 돌다리도 한번쯤 두들겨 보아라.

▶닭띠 = 안 된다고 단정하지 말고 그동안 뿌려온 것 있으니 얻을 것 또한 많다. 용기가 필요할 때. 1·4·5월생은 ㄱ·ㅁ·ㅅ·ㅈ성씨의 도움이 필요하고 그에게 진실을 심어줘라. 지난 것 자꾸 생각하면 안 된다.

▶개띠 =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처신해야 할 듯. 1·4·10월생 병이 재발될 수 있고 잔병으로 우울증 고생 수. ㅈ·ㅇ·ㅎ성씨는 자신감으로 병을 이길 수 있다. ㄱ·ㅂ·ㅇ성씨 새로운 자와 시간 약속 지킬 것. ㄴ·ㅅ·ㅊ·ㅎ성씨로 신경 쓰는 격. 맺고 끊는 결단 요함.

▶돼지띠 = 같은 직장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유혹을 받을 수 있다. ㄱ·ㅅ·ㅇ성씨는 염불에는 뜻이 없고 잿밥에만 신경 쓰다간 있는 것까지 빼앗길 수. 71년생 미혼자는 고집을 버리고 자신을 발견하므로 이정표가 눈앞에 있으니 갈 곳을 찾아라. 녹색계통은 삼감이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