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첫 번째 '고양 공연' 성황리 마쳐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첫 번째 '고양 공연' 성황리 마쳐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5.05.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각, 솔비, 강한, 정지원 등 응원 방문 화제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정동하가 전국 투어 콘서트 첫 일정인 고양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최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6일 고양시 '아람누리 극장'에서 열린 정동하의 첫 콘서트  '#JUNGDONGHA_CON'가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국내 각지에서는 물론 일본, 중국 등 다수의 해외 팬들이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정동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전국투어 콘서트 그 첫 출발을 축하해주기 위해 허각, 솔비, 강한, 정지원 아나운서가 콘서트장을 방문, 끈끈한 우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 응원에 더욱 큰 힘을 얻은 정동하는 무대에 더욱 집중 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무대에 오른 그는 첫번째 곡 '추억이면'을 영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며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 후 두번째 곡'Beautiful'이 무대에 울려퍼지는 순간 모든 관객들이 기립하며 정동하를 환호로 맞이했다.

▲ 정동하 (사진 에버모어뮤직 제공)

이어 정동하는 'If I', 'She Got', '위로', '생각이나' 등의 히트곡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무대를 꾸며갔다. 또한, 평소 존경하는 뮤지션인 김현식의 '내사랑 내곁에', 김광석의 '그날들'로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애절함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콘서트에서는 전설적인 록밴드 시나위의 보컬 출신이며 밴드 헬로스트레인저의 보컬 강한이 정동하와 듀엣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두 남자가 뽑아내는 감성과 파워가 적절한 조화를 이룬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 무대는 관객들의 마음을 파고들기에 충분했다. 특히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감성 충만한 무대에 관객들은 끝없는 박수를 보내왔다.

강한은 정동하와의 특별한 케미를 관객들에게 선물하며 곧 발매 예정인 헬로스트레인저 정규 1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감성 넘치는 무대 후, 'Beautiful Once', 'Falling Falling', 브루노 마스의 'Uptown Funk' 등 빠른 비트의 곡으로 흥이 넘치는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Falling Falling', 'Uptown Funk' 무대 후 쑥쓰러워 하는 정동하에게 팬들은 열화와 같은 환호와 박수로 화답해 힘을 복돋아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 무대 '사노라면' 후 앵콜 요청에 재등장한 정동하는 '빗물', '코바'를 끝으로 무대를 마치며 관객들을 배웅했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성공적으로 첫 콘서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음 콘서트에서도 더욱 좋은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일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005년 보컬리스트로 가요계에 첫 걸음을 내딛은 정동하는 그 동안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채로운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줬다.

지난해에는 첫 솔로앨범 "비긴 (BEGIN)"을 발표해 'If I', 'Falling Falling'등을 히트시키며 솔로가수로 입지를 확실히 자림매김 했고,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의 진 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올해 2015년 데뷔 10년째를 맞이하는 정동하는 데뷔 이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15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JUNGDONGHA_CON'을 개최하며 팬들의 곁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정동하는 지난 16일 고양 공연에 이어 부산(5/23), 인천(6/14), 창원(6/21), 수원(7/4) 순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예정하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