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칸 전지현, 레드카펫 행사서 아름다운 자태 뽐내!
칸 전지현, 레드카펫 행사서 아름다운 자태 뽐내!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5.05.20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하나뿐인 드레스 입고 참석!

[한강타임즈] 칸 전지현 드레스 자태가 화제다.

칸 전지현, 단 하나뿐인 드레스 입고 참석! 배우 전지현이 칸 영화제에서 열린 '로코와 그의 형제들(Rocco e i suoi fratelli, 1960)' 영화 복원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했다.

전지현은 '전지현만을 위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 행사에 함께 했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 전지현을 비롯해, 케어링(Kering) 그룹 최고경영자 프랑수아 앙리 피노(Francois-Henri Pinault)와 셀마 헤이엑 피노(Salma Hayek-Pinault), 베네치오 델 토로(Benicio Del Toro)와 샬롯 카시라기(Charlotte Casiraghi)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구찌는 마틴 스콜세지(Martin Scorsese) 감독이 이끄는 필름 파운데이션(The Film Foundation)과의 협력을 통해 고전 영화들이 남긴 문화 예술적 유산을 보존하는데 기여해왔다. 

올 해 파트너십 10주년을 맞이해, 루치노 비스콘티(Luchino Visconti)의 영화 '로코와 그의 형제들(Rocco e i suoi fratelli, 1960)'의 복원을 지원했으며, 이를 제68회 칸 영화제의 클래식 영화 부문의 일환으로 처음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