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2015년5월26일
[오늘의 운세]2015년5월26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5.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5월26일 화요일(음력 4월9일·임인)

▶쥐띠 = 재주도 많고 대인관계도 원만하니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밀고 나가라. 인생은 곡예사가 줄 타는 것처럼 어려울 때와 즐거울 때가 있는 법. 힘들다 속단 말고 전진하라. 10·11·12월생 초록색 옷은 삼가는 게 좋을 듯.

▶소띠 = 겉으로는 진실한 것처럼 대해도 속마음은 이기적인 당신임을 알라. 그런 성격을 버려야 자신도 진실한 사랑을 만날 수 있다. 3·7·11월생은 자신이 만든 복잡한 애정관계를 청산해야 사업에도 대성할 수 있을 듯.

▶범띠 = 답답한 일들이 목전에 있을지라도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겠다. 자신이 저지른 잘못은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반성하라.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니 새로운 각오로 전진함이 좋겠다. ㄱ·ㅁ·ㅊ성씨 자녀에게 좋은 소식 있을 듯.

▶토끼띠 = 분수를 지키고 오만하지 말 것. 열심히 인내하며 씨를 뿌리면 곧 결실이 있다. 친지와 우애를 돈독하게 함이 가정을 화목으로 이끄는 길이 된다. 그리고 사랑에도 꽃을 피우는 결과를 가져올 듯. ㄱ·ㅅ·ㅂ성씨 명예가 중요함을 알라.

▶용띠 = 꽃병에 물을 갈아주는 마음씨는 자신의 사업에 에너지를 얻는 것과 같다. 구상력이 뛰어난 그대는 실력 발휘하라. 3·8·12월생 금전으로 고통당할 수. 힘겹다 하여 애정을 멀리하다 나중에 후회 할 일 생길 듯.

▶뱀띠 =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말고 타인에게 베풀라. 하나주면 셋, 넷을 얻는다. 어릴 때부터 사귄 사람을 너무 믿지 마라. 받는 것도 한도가 있음을 알 때. 3·7·11월생 모든 것을 너무 내보이지 말고 마음의 문을 닫아라.

▶말띠 = 3·6·8월생 수확을 하려면 씨를 뿌리는 노력 여하에 따라서 결실이 있듯이 더 많은 자신의 내면 수양이 필요할 듯. ㄱ·ㅅ·ㅎ성씨 현재의 일을 마무리도 짓기 전에 또 다른 일을 벌인다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특히 동향으로는 가지마라.

▶양띠 = 55년생 ㄱ·ㅂ·ㅊ성씨 바쁘게 사는 것을 행복으로 생각하라. 2·8·10월생 부부 간 애정관리 철저히 해야 할 듯. 사업가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노래방에 가는 것도 좋겠다. 쌓였던 욕심을 목청으로 달래고 마음을 정화하는 게 좋을 수.

▶원숭이띠 = 새로운 각오와 결단이 필요할 시기. 1·5·11월생 다른 사람이 인정해 주지 않는 자기자만에 빠지지 말고 겸손함으로 최선을 다하라. ㄱ·ㅂ·ㅁ·ㅇ성씨 과거는 흙 속의 거름이 되도록 하고 새롭게 마음을 정리해 웃는 얼굴로 매사에 임함이 좋을 듯.

▶닭띠 = ㄱ·ㅇ·ㅊ성씨 안일하고 태평하게 생각 말고 자신을 알고 동업자도 인도하라. 어둠속에 빛이 보일 듯. 5·8·10월생 몸은 한 몸이지만 할 일은 태산 같아 분주한 나날을 보낼 수.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전화가 오겠다. 냉정한 판단이 필요하다.

▶개띠 = 4·6·7월생 동업을 하게 되면 돈도 잃고 친구도 잃을 수. 힘들어도 혼자서 작은 일부터 처리해 나가는 것이 좋을 듯. ㅅ·ㄷ·ㅌ성씨 착한 마음의 덕을 쌓아 왔으나 가족 친지에게 화근이 되어 자기 할 일 성취하기 힘들겠다. 용·돼지·닭띠의 말은 황금이다.

▶돼지띠 = ㅈ·ㅊ·ㅎ성씨 넓은 길은 놓아두고 다른 길을 걸으며 불안한 마음을 갖고 살았으니 건강에 해를 끼칠 듯. 5·6·8월생 서로가 마음이 각각이니 흑백을 가리기가 어려운 격. 사랑의 마음의 문을 열어라. 파란색이 도움 주겠다. 2·7·8월생은 경계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