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2015년6월1일
[오늘의 운세]2015년6월1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6.0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1일 월요일(음력 4월15일·무신)

▶쥐띠 = 타인으로부터 유혹이 올 수다. 자신의 일은 문제없으나 친족 때문에 신경 쓰일 일 많겠다. 뱀·원숭이·돼지띠는 함께 어울릴 생각도 하지 마라. 쾅 소리가 크게 들려 주변이 알게 될 듯. 북·서간 사람이라면 더욱 조심할 것.

▶소띠 = 마음 정리 잘 할 것. 꽃피는 봄날이라고 아무나 선택하면 눈물의 시간이 많아질 듯. 61·73년생 ㄱ·ㅂ·ㅇ성씨는 직장에서는 칭송소리 높지만 가족과 눈치싸움 있겠다. 언행을 조심할 것. 인내가 최상. 녹색이 길.

▶범띠 = 한번 정도는 깊이 생각해 봄이 좋겠다. 내 것도 아닌데 잡고만 있는 것은 무의미하다. 4·7·9월생 ㅁ·ㅈ·ㅎ성씨는 뱀·양·원숭이띠는 이익도 주지만 해를 줄 수도 있겠다. 결단이 필요할 때 남·서쪽이 길 방향.

▶토끼띠 = 눈치 싸움에 시달릴 때. 일에 태만하면 해고될 수 있다. 마음으로는 세상 것을 다 제 것으로 만들 것 같지만 시기상조다. 애정은 대립 상태에 있으니 서로 줄다리기할 뿐이다. 사이가 멀어져가는 쥐·뱀·닭띠와의 협력을 이루라. 빨간색이 길.

▶용띠 = 화근이 당신 앞으로 떨어질 듯. 52·64년 5·7·12월생 여자는 지금 하고 있는 것이 친정 식구와 연관돼 하는 사업이라면 다시 생각해 볼 것. 상대가 범·뱀·돼지띠라면 빨리 중단할 것. 남쪽 불길.

▶뱀띠 = 상대에게 한 발 가까이 다가가면 좋을 듯. ㄱ·ㅂ·ㅇ·ㅊ성씨 자기가 가야 할 방향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는 격. 1·5·8·9월생 상대가 뭔가 부족할지라도 인내함으로 더욱 가까워지면 좋겠다. 매사 신중할 것. 서쪽 머리방향이 길.

▶말띠 = 언행에 주의할 것. 구설에 말려들 수 있다. 54년생 ㄱ·ㅇ·ㅊ성씨 힘겨워 내 집도 못 짓는 지금 남의 집까지 지으려 들지 말 것. 인정사정 봐줄 때가 아니다. ㅂ·ㅎ성씨로 5·7·10월생은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 주변을 정리하고 매사 조심할 것.

▶양띠 = 어차피 넘어진 것 쉬어감이 어떨지. 주변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 것.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입장에 놓여 있는 ㄴ·ㅈ·ㅍ성씨는 과감한 변신이 요구될 때다. 1·2·9월생의 도움이 필요하다. 마음의 문을 열고 사정함이 좋겠다. 파란색이 길.

▶원숭이띠 = 굽힐 때는 완전히 굽히는 게 좋다. 2·5·11월생 자만심을 버리고 자신이 앉을 자리를 찾아야겠다. 남자라면 찬 밥 뜨거운 밥 가리다가 모든 것 놓칠 듯. 여자 1·7·9월생은 가정을 생각하라. 범·뱀·돼지띠가 염려된다. 서쪽에 행운이 올 듯.

▶닭띠 = 힘겹다 못해 모든 것 다 놓아도 힘이 모자라 쥐·말·원숭이·돼지띠의 이해와 협조를 받아야 할 때다. 1인 5역을 해도 부족한 상태다. 2·6·9월생 ㄱ·ㅁ·ㅈ성씨 방심은 금물. 때를 놓치면 안 되니 잡을 것 잡고 버릴 것은 미련 없이 버려라.

▶개띠 = 자신의 마음을 다스릴 줄 알아야겠다. 1·3·8월생 동서남북 분주히 움직인다 해도 찾고자 하는 것은 없다. 소·토끼·말·닭띠의 처신에 따라 움직여라. 지금은 부담을 주면 완전히 가버리는 격. 욕심을 잉태하면 불행을 얻는다. 시간을 두고 잡아라.

▶돼지띠 = 지금 서 있는 자리는 벼랑인 것을 알라. 친구가 강남 간다고 목적 없이 따라가면 어쩔꼬. 들어오는 것은 없고 나가는 것만 많은 격. ㅂ·ㅇ·ㅊ성씨 앞으로만 가려면 적색신호 보인다. 뒤로 양보하고 여유 있는 삶을 창조할 것. 서쪽사람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