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2015년6월3일
[오늘의 운세]2015년6월3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6.0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3일 수요일(음력 4월17일·경술)

▶쥐띠 = 3·4·12월생 당신이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주겠으나 자리를 비우면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전화 소리에 신경 씀이 좋겠다. 일찍 귀가할 것. ㄴ·ㄷ·ㅁ·ㅎ성씨가 귀인.

▶소띠 = 이제까지 생각했던 힘든 일이 오후에는 해결될 듯. 1·3·8·11월생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해가 지면 정다운 사람과 데이트를 할 것이다. 동·서쪽이 길방향.

▶범띠 = 5·7·12월생 쓸 때는 좋겠으나 후회할 일이니 참아라. 쓰지 않으면 더 좋겠다. 쓸 기회는 또 있을 것이니 서두르지 말고 상대방에게 맡기면 눈치 보지 않아도 기분 좋게 지낼 것이다. 빨간색은 삼갈 것.

▶토끼띠 = 지도도 없이 악산을 등산하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되면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 바가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늦은 시간에 기분 잡치기 쉽다. ㅇ·ㅊ·ㅎ성씨를 조심. 전기가스·종합건설업은 길.

▶용띠 = 소라 속에 진주를 얻는 횡재처럼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이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으니 뱀띠나 돼지띠를 조심한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올 듯. 2·5·11월생 여자는 퇴근 길 조심하라.

▶뱀띠 = 일주일이 긴장된 한 주가 될 것이다. 그 기다림이 보람을 느끼는 일이 될 것이다. 성급한 마음만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얻을 것이다. 남쪽에 있는 사람과 약속한 일이 성사된다.

▶말띠 = 오늘은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마라. 주머니에 당신의 손이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이다. 인생길은 즐거움만이 있는 것은 아니다. 내일을 위해서 오전에 중요한 일을 결정하라.

▶양띠 = 친한 사람들과 하고자 하는 일은 오늘 삼감이 좋고 특히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가 가능하지만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하도록 할 것. 혼자서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듯. 힘에 겨우면 동쪽사람과 상의하면 길할 것이다.

▶원숭이띠 = 힘에 겨운 일을 혼자서 하지 말고 ㅁ·ㅅ·ㅊ·ㅎ성씨의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투기는 금물이다. 7·9·12월생 북·동쪽이 길방향. 검은 옷은 힘이 되어 주는 색.

▶닭띠 =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가 되겠으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고 전화 한 마디 정도 해줌이 좋을 듯. 1·2·11월생 돼지띠가 도움을 줄 것이다. 주황색이 길한 날.

▶개띠 = 70년생 오늘따라 실력을 보여줄 기회가 생기니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먼 곳에서 그대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너무 늦게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짜증만 늘 것이다. 용띠가 길손이다. ㅁ·ㅂ·ㅍ성씨는 남쪽에서 재물이 들어올 듯.

▶돼지띠 = 오랫동안 미루어온 일들이 ㅂ·ㅇ성씨 사람과 함께라면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해줄 것이다. 또 오늘은 윗사람에게서 칭찬 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을 것이다. 2·5·9월생 승진소식 애정에 지나친 신경은 금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