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16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16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6.16 0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16일 화요일(음력 5월1일·계해)

▶쥐띠 = 신체적으로 자유롭지 못하다고 좌절하지 말 것. 남보다 더욱 노력하면 대성할 수. 2·4·5월생 손·눈·귀에 이상 있다고 포기는 금물. 다른 자 보다 더 좋은 것을 가지고 있다. 금운이 좋으니 더욱 분발하여 행운열쇠 찾을 수.

▶소띠 = 어둠이 지나면 밝음이 온다. 당신이 뿌린 것 당신이 거둬야 할 일. 61년 1·8·11월생 8월경에는 모든 것이 해결될 것 같다. 현재는 가정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 의무다.

▶범띠 = 안 되는 것 미련스럽게 잡고 있지 말고 직종을 바꿔라. 짜증만 내지 말고 당신의 좋은 머리를 이용해 긍정적으로 대항하라. 도움 주겠다는 자 많겠지만 쥐·범·토끼띠는 힘이 못된다. 1·9·12월생 북쪽 길.

▶토끼띠 = 상대만 탓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봄이 어떨지. ㄱ·ㅂ·ㅊ성씨는 뛰는 만큼 얻을 수. 범·소·양·닭띠 괴롭히다가 후회가 크겠다. 혼자서 땀 흘리지 말고 백지장도 둘이 들면 가볍다는 이치를 알아야 할 때. 목재업은 승부에 길.

▶용띠 = 지나치게 생각을 많이 하는 격이다. 연구직·철학과학계 종사자는 승전수가 있겠지만 4·8·12월생 성격상 타인 밑에서는 못 있는 격. 쥐·닭·범띠의 도움을 받는 것을 좋으나 사업은 큰 재미 못 본다. 안 되는 것 잡고 있지만 말고 변동하면 길.

▶뱀띠 = 다른 사람에 의해 가정이 파산된다 해도 자신의 운명은 자신이 지켜야 한다. 2·7·10월생 상대를 설득하면 평온이 올 듯. 이 샘물 다시 먹지 않는다 해도 침만은 뱉지 말 것. 사업은 지방으로 옮겨서 새로이 도전하면 길운이 올 듯.

▶말띠 = 오가는 말에 현혹돼서 허황된 꿈을 찾는 것은 시간 낭비임을 알 것. ㄱ·ㅂ·ㅊ성씨 성급하게 판단 말고 침착하게 처신하라. 5·9·11월생 나이의 틀에 얽매이지 말고 딴 곳으로 눈을 돌려 세상을 넓게 봄이 좋겠다.

▶양띠 = 마음이 여리고 약하기 때문에 희생을 하면서 남을 돕는 것은 좋지만 실속 있는 일에 손대면 좋겠다. 당신이 누구를 위해 살아가는지 생각해보라. 1·2·7·11월생 앞길을 닦는 것은 좋으나 몸을 아끼지 않는 것은 미련한 것이다.

▶원숭이띠 = 갖고 있는 재주는 좋은데 이용을 못하니 무슨 소용 있겠는가. 갈고 다듬어 준비한다면 정상에 오를 수. 자금융통이 힘들지만 돼지·범띠에게 자문을 청한다면 뜻을 이룰 듯. 7·9·11월생 신경성으로 고생할 수, 조심하라.

▶닭띠 =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것은 있으나 믿지 못하는 마음이 더 강하구나. 2·5·9월생 복잡한 문제를 탈피하려는 것은 좋으나 자신이 처리할 것은 스스로 해결하라. 믿고 따를 수 있는 윗사람의 면모를 보임이 좋겠다. 4·5·6월생 붉은 계통이 길.

▶개띠 = 자신의 중심이 흔들리면 가정 또한 불화가 생길 수. 기본적인 자세가 있어야 대인관계가 원만 하다. 혹 돌발적인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침착성을 잃지 말 것. 7·8·9월생 노란색은 피하고 남·동쪽 행운이 도래하니 투자하면 길.

▶돼지띠 = 남의 말 좋아하다 봉변당할 수. 5·7·9월생 부부의 의견이 서로 맞지 않는다고 포기 말고 자신을 갖고 협력하라. ㄱ·ㅇ·ㅂ·ㅊ성씨 동업보다 자립하면 더 길할 수. 성급히 서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면 대성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