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19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19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6.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19일 금요일(음력 5월4일·병인)

▶쥐띠 = 정돈되지 못한 일이 다소 있더라도 지나치게 예민하지 말라. 무리하면 공중분해 될 수. 확신 없는 일에 개입 말고 분수에 맞는 전진이라면 순조로울 듯. 1·2·3월생 푸른색이 희망을 안겨주니 힘을 낼 것. 즉흥적 발상은 금물.

▶소띠 = 즐거움에 빠지지 말라. 하는 일 지장이 있고 손해를 입게 될 듯. 1·4·8·9월생 바라던 성과에 어긋나는 일 있어도 무리하게 강행하지 말고 호기를 기다림이 좋겠다. 과음과 과식을 주의하라. 건강에 적신호다. 방심은 금물.

▶범띠 = 좌우로 눈을 돌리면 성과를 잃게 된다. 작은 일에 경거망동은 피하라. 태만하지 않는 인간성이 더 중요함을 아는 자만이 지금의 고난에서 승리를 이끌 수 있다. ㅇ·ㅁ·ㅊ성씨 성급하면 역효과가 나니 서서히 진행할 것.

▶토끼띠 = 근거 없는 말에 우왕좌왕 하지 말고 짧게 생각하고 결론 내리지 말 것. 쓸데없는 일로 화를 입게 될 듯. 5·9·11월생 윗사람의 조언을 듣고 추진하는 일에 매진하면 큰 성과 얻을 수. 지출을 하게 되니 오늘은 외출 삼가야.

▶용띠 = 재능을 과시하지 말고 겸허한 마음으로 실행함이 우선이다. 남과 협조하는 노력을 계속하도록. ㄱ·ㅅ·ㅂ성씨 과욕을 부리거나 흥분하는 자세는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음을 알라. 욕심은 드러내지 말 것.

▶뱀띠 = 장애가 있지만 인내와 노력이 중요. 끈기가 장애를 극복하고 부부의 화합만이 가정에 웃음꽃 피울 수 있겠다. 7·9·10월생 밖으로 향하기 보다 내실을 기하는 게 모두를 위하는 길이다. 제지·식품업 길일.

▶말띠 = 자신의 능력만으로는 안 된다. 금전운은 다가오고 있으나 인간관계에서 그 복을 멀리하는 격. 7·9·11월생 투기성 버리고 그대를 생각해 주는 사람을 보아서 제자리를 지켜야 할 때. 연인은 당신을 진실로 대하고 있다.

▶양띠 = 하고 있는 사업이 지장 없이 진행되고 있는 운. 이 직장에서 저 직장으로 옮기려는 자는 좀 더 늦게 이뤄지겠다. 지금은 마음이 문제다. 가정에서의 불만을 떨쳐 버릴 수 없구나. 1·2·8월생 찾고 있는 것의 실마리는 없다. 북·서쪽에 귀인이 기다리고 있는 격.

▶원숭이띠 = 매사에 긍정적인 태도로 대하면 현재 생각하고 있는대로 성취될 운. 자신의 힘으로도 가능하나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겠다. ㄱ·ㅇ·ㄴ성씨는 계획성 있게 짜 둔 것이 좀 지연될 수 있으니 상대의 마음을 노크해봄이 좋을 듯.

▶닭띠 = 성급함은 버리고 지혜를 활용한다면 밑알을 넣고 빼먹는 격은 되지 않을 듯. 혼자 약은 척 하다가 차 떠난 뒤 손드는 격. ㄱ·ㅊ·ㅁ성씨 남을 탓하기 이전에 자신을 반성함이 현명한 방법임. 7·8·9월생 노란색은 삼가라.

▶개띠 = 창고에 두었던 물건이 남에 의해 자꾸만 나가는 격. 닭·용·범띠의 조언도 들어봄이 좋겠다. ㅅ·ㅇ·ㅊ성씨는 금전관계로 가족 또는 친지들과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원망소리 높기 전에 문제점을 찾을 것. 속상하다고 언행을 함부로 남발하지 말 것.

▶돼지띠 = 혼자도 바쁜 세상 이곳저곳에 신경 쓰니 힘들겠다. 2·7·12월생 자신이 한 말이 메아리쳐 다시 돌아오니 주의함이 좋을 듯. 남의 것을 내 것 인양 살아온 것 이제 정리할 때. 운전은 조심하고 음식물에 신경 써야 건강에 지장이 없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