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3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3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6.23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3일 화요일(음력 5월8일·경오)

▶쥐띠 = 약자에게는 한없이 강하고 강한 자에게는 약한 태도를 고쳐야 가정에서나 사회에서 존경 받을 수 있다. 1·7·9월생 가까운 사람 싫어하고 먼 곳에 있는 자 찾아가는 격. 휴가철 먼 길 여행 때 운전조심.

▶소띠 = 계획대로 밀고 나가면서 최대한으로 실력을 발휘해야 할 때. 기회는 항상 있는 게 아닌 만큼 포착을 잘해야 성공이 빠르다. 닭·뱀·용띠에게 바라는 것은 물거품에 불과하니 기대마라. ㅁ·ㅂ·ㅇ성씨 여름철 음식주의 건강에 문제 있을 듯.

▶범띠 = 벌려 놓은 일은 많으나 예기치 않던 곳에서 구설이 잦다. 자칫 언쟁으로 관재수가 염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ㄱ·ㅊ·ㅇ성씨는 기다리고만 있지 마라. 직접 찾아야 할 때. 서로 협력하고 마음만 비운다면 즐거움이 온다. 투자는 길.

▶토끼띠 = 큰 것보다 작은 것부터 시작함이 좋을 듯. 포부만 가지고는 뜻을 이룰 수 없으니 결과를 생각함이 좋다. 자칫 투자를 해놓고 본전도 못 챙길까 염려되는구나. 5·7·11월생은 애정갈등과 남의 생각은 뚝 끊을 것.

▶용띠 = 심신이 항상 고달프니 외로울 때가 많고 여자는 남자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겠다. 고부간에도 갈등이 많으니 존경하는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슬기롭게 대처할 것. 닭·양·개띠를 마음 상하게 하면 불길. 나보다 남을 생각하는 아량을 베풀라.

▶뱀띠 = 옛날 일만 생각마라. 능력 앞에서 불가능이란 없는 법. 하면 된다는 용기로 추진함이 좋겠다. 그러나 당신 마음은 딴 곳에 있다. 새로운 각오 필요.

▶말띠 = 아무렇지도 않게 했던 말이 상대방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 한다. 남에게 맘 아플 말을 해서 자신에게 유익한 점은 단 하나도 없다. 순간순간 참을성으로 넘긴다면 오랜 기간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양띠 = 어느 곳에서나 가장 가까운 사람이 서로 신뢰를 주고받을 수 없다면 그것처럼 비참한 일은 없다. 어른들의 만류를 물리치고 죽도록 사랑해도 상대는 멀어져만 가는 느낌이다.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으니 답답하구나. 1월생은 9월생을 피함이 좋다.

▶원숭이띠 = 가정은 부부라는 두 기둥이 잘 버티고 있어야 어떤 어려움도 잘 이겨 나갈 수 있다. 가족 간에 대화를 많이 해야 마음의 벽을 허물고 회복할 수 있다. ㅅ·ㅇ·ㅎ성씨 망설임은 금물이니 화합함에 주력할 것.

▶닭띠 =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 사랑해야 할 사람을 미워한다면 그처럼 불행한 일도 없을 것이다. 애정엔 한 사람을 놓고 두 사람이 얽히겠으니 행동을 조심할 것. 1·3·7월생 부부는 힘에 겨워 쓰러질 듯. 동쪽사람 조언을 수렴하라.

▶개띠 = 계획한 일에 전념할 때다. 남을 비방한다거나 쓸데없는 고집으로 다소 손해가 예상되니 정확한 판단을 할 필요가 있다. 애정은 사랑한 사람이 새로운 길을 찾아 가는 것을 보게 되니 마음 상한다. 1·2·3월생 검정색은 가까이 피해서 옷을 입어라.

▶돼지띠 = 자신이 저지른 일은 자기가 책임을 져야 한다. 하지만 돈을 잃는 것보다 용기를 잃는 것이 더 큰 문제다. 뱀·토끼·말띠와 배필이 될 수 있겠다. 뿌린 것 이상으로 수확이 클 듯. ㄱ·ㅂ·ㅊ성씨 먼 길 여행에 찻길 운전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