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8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8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6.2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8일 일요일(음력 5월13일·을해)

▶쥐띠 = 매사 경솔하게 처리한다면 피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겠다. 하찮게 여기고 함부로 도장 찍었다가는 후회하게 될 것이다. 3·7·9월생은 자녀들에게도 두루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을 듯. 관재수 또한 염려되니 조심하라.

▶소띠 = 하는 일이 힘에 겨워 짜증만 쌓이고 심하면 노이로제에 걸릴 수 있다. 자녀들로 인해서 구설과 금전손실이 염려되니 각별히 관심을 가질 것. 1·7·11월생 일이 안되면 미련을 버리고 변동함이 좋을 듯. 서·북쪽이 길.

▶범띠 = 두 개를 한꺼번에 성취하려다 둘 다 잃을 수 있으니 분수를 지키고 확실한 선택을 할 때다. 부부간에도 서로 노력과 진실을 지켜야 매사가 순탄할 듯. 앉아서 천리장성 쌓는 것은 상상만으로는 부족하다. 건전한 생각이 실천되면 길하다.

▶토끼띠 = 때로는 주변사람들의 말이 약이 될 때가 있다. 자기가 최고라는 생각으론 발전할 수 없다. 자기를 낮추는 겸손함도 필요할 때. 3·8·11월생 자기관리에 신경 쓰고 경찰이 아니면 관재수 조심할 것. 투자는 길하나 성급히 서두르지 마라.

▶용띠 = 복잡한 가정 문제로 신경쓰다보니 신경이 쇠약해지겠다. 오늘은 건강에 유의할 것. 자기만의 휴식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현재 있는 위치에서 변동하려는 것은 큰 모험이 뒤따르니 각별히 유념하라. 범·돼지·뱀띠를 경계하라.

▶뱀띠 = 하고자 했던 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니 벙어리 냉가슴 앓는 격. 당신의 답답한 심정은 아무도 모르리라. 자식에 대한 애착심은 좋으나 지나치면 화근이 될 수. ㄱ·ㄴ·ㅊ성씨 마음은 쓸쓸함과 고독감이 쌓였으니 여행으로 기분전환 요.

▶말띠 = 처음은 좋았는데 날이 갈수록 멀어져 가는 느낌은 다 본인의 욕심과 마음에서 든다.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릴 것. 2·3·7월생 애정에 갈등 있고 직업은 변동할 때. 2·6·11월생을 멀리하라. 연령차이 많은 자와 인연될 듯.

▶양띠 = 윗사람의 도움으로 정신적으로는 만족하겠으나 순간의 재치가 필요한 날이다. 이성 간 교제를 할 때는 상대방에 입장에서 생각해 줄 때 길운으로 인도될 듯. 현재위치에서 끈기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 금전관계는 송사건 있을 수.

▶원숭이띠 = 자기의 분수도 알지 못하고 처신한다면 후회 속의 세월일 것이다. 빨리 자신을 추스르고 주변을 정리하라. 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을 결심할 것. 남동쪽이 길하고 이미 삼가 한 것은 포기 말고 추진할 때 좋은 일 있을 듯.

▶닭띠 =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로 남보다 앞서갈 성격이지만 참을성이 부족해 중단수가 있게 되니 인내심이 요구된다. 애정엔 그 누구보다 자신 있으나 모두 마음뿐으로 상대가 외길로 가려는 건 잡지 못할 듯. 참사랑의 마음을 보여라.

▶개띠 = 자신의 재능만큼만 거둔다는 마음자세가 필요하다. 꽃을 피우지 않고도 꺾으려 한다는 건 도둑놈 심보나 다름없다. 성공을 꿈꾸기 전에 전력투구하는 정신을 배우는 게 순서임을 알라. ㅅ·ㅊ·ㅇ성씨 자기사랑에게 정을 줘라. 자식을 미워함은 죄이다.

▶돼지띠 = 속은 텅 비어 있으면서 겉치레만 한다는 건 그야말로 불행의 길을 자초하는 것. ㅁ·ㅂ·ㅎ성씨는 특히 애정문제에 어두운 먹구름뿐이니 조심하라. 북서쪽에 있는 사람에게 조언을 얻는 게 좋겠다. 용기가 필요할 때.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