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1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1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7.01 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1일 수요일(음력 5월16일·무인)

▶쥐띠 = 봐도 못 본 척 하라. 너무 참견이 많으면 불화가 있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력을 길러야 할 때. 연구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소원을 이루는 행운의 날. 1·3·9월생 남녀관계로 마음고생 하겠으니 신중히 판단하라.

▶소띠 = 어제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의 웃음꽃을 피운다. 참고 기다린 보람이 있으나 자신은 걱정거리에 휩싸인다. 자기 것이 아니면 생각지도 마라. 사업을 키우려는 욕심이 필요한 때. 투자 또한 길하다. 6·7·9월생 사랑 때문에 우는 날.

▶범띠 = 오늘은 근신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부부간에 언행 불손으로 직장 일에도 지장이 있겠으니 3·5·12월생 조심할 것. 큰일은 내일로 미뤄라. ㅇ·ㅅ·ㅂ성씨는 반대로 행운이 오니 추진하는 일 적극성을 가져라.

▶토끼띠 = 인생은 누구나 연습과정이 없다. 삶은 태어나면서부터 자신이 개척하고 터득해 나가야될 크나큰 과제다. 삶이 어렵고 힘들다고 부모님을 원망한들 문제가 풀리지는 않고 마음만 상할 뿐이다. ㄱ·ㄴ·ㅎ성씨 애정엔 갈등.

▶용띠 = 누구나 좌절하며 절망에 빠질 때가 있다. 2·8·11월생 자기발전을 위해서라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임.

▶뱀띠 = 욕심만 부리지 말고 신용도를 높이는 것이 우선임. 나중엔 신용이 큰 재산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 작은 것에 집착하다보면 더 큰 것을 놓치는 결과가 되기 쉽다. 가정에도 신경 써라. 한 눈 팔다간 후회가 클 듯. 2·7·10월생 자식걱정 있겠다.

▶말띠 = 어떤 일이든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씨를 뿌리지 않은 사람은 수확을 할 수가 없다. 차분한 자세로 가정을 지키면서 허황된 마음만 고친다면 가화만사성임을 알라. 2·9·11월생 낙심뿐이구나. 자존심을 버려야 할 때.

▶양띠 = 경기가 침체 상태지만 수입이 짭짤하다. 쇠붙이는 다루는 직종이나 소리 나는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은 변동은 삼가해야 될 시기임. 서·북쪽 일을 신중히 검토해서 1·9·12월생에 동태를 살피는 게 좋겠다.

▶원숭이띠 =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면 좋은 성과 있겠다. 상대를 의심하는 것은 미워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자존심이 좀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확실한 자기 사람으로 만드는데 중요함. 용·범·양띠에게 신경써라. 투자는 길.

▶닭띠 = 참을성 있고 인정도 많지만 인덕이 없는 게 탈. 예기치 않던 일로 멀리 갈 일이 있을 듯. 동쪽으로 가는 건 괜찮으나 다른 방향에는 일이 꼬인다. 토지에 손을 대면 무너지는 소리가 나니 삼가라. 학원 경영인은 빛이 보이는구나.

▶개띠 = 마음대로 모든 것이 안 된다고 낙심 말 것. 때가 왔으니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을 수. 친할수록 금전거래 멀리하라. ㄱ·ㄴ·ㅊ성씨 애정에는 흔들리는 마음뿐이니 답답할 뿐 여행을 떠나봄이 어떨까.

▶돼지띠 = 부부 화목이 가정의 평화이고 사업도 대성하는 것. 친척의 도움으로 오늘 사업은 행운. 1·4·12월생은 조심. 관재수가 따를듯하니 오늘 하루 근신요.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