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2015년 7월5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2015년 7월5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7.05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5일 일요일(음력 5월20일·임오)

▶쥐띠 = 지혜로운 판단으로 모든 일을 정리해야 할 때. 사업가는 지나친 확장은 삼가고 현재 위치에서 긍지와 노력만 있으면 불가능이 없다. 6·7·9월생 애정을 갖는 상대에게도 관심과 사랑의 표현이 필요한 시기임.

▶소띠 =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자신을 갖고 부부의 뜻이 일치될 때 100% 성공할 수. 남성은 여성을 존중하고 주변정리와 투기는 삼감이 좋을 듯.

▶범띠 = 마음은 천사 같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답답하구나. 차차 순조롭게 풀리니 집안일은 아내에게 맡기고 아내를 더욱더 사랑해야한다. 4·9·11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박력있게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 마음을 움직여 보라.

▶토끼띠 = 겉은 웃고 속은 우는 마음을 달래기 위해선 본인 스스로도 빠질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가져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편안한 마음이 곧 천국 3·5·9월생은 자신의 마음을 의지할 곳이 없다고 누구를 원망하지 말고 현실로 받아들여라.

▶용띠 = 주변으로 인해 불화가 예상되니 언쟁 있겠다. 그러나 어려울수록 끈질긴 인내로 견딘다면 더 많은 발전을 볼 것이다. 답답한 마음을 푸는 방법을 찾다가 탈선하게 되는 건 자기 방어가 아니며 결국 해만 입게 될 뿐이다. 북·동쪽 사람에게 어려움 의논하라.

▶뱀띠 = 한번 상한 이미지는 보상 받기 힘들다. 임자 있는 사람을 멀리하라. 당장 이익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순리에 순응하면서 기다릴 때 도와줄 사람 나타날 듯. ㄱ·ㅇ·ㅂ성씨 사람을 택할 때 미모를 보지 말고 진심을 보라.

▶말띠 = 새로운 것을 시작할 절호의 기회가 왔으니 친구와 협력 하에 믿음을 갖고 추진함이 좋을 듯. 문서관계나 묶여있는 금전관계는 지연되겠다. ㅁ·ㅊ·ㅎ성씨 자신을 돌아보고 경거망동을 삼가고 2·8·11월생 여자를 조심하라.

▶양띠 = 지금의 어려운 고비만 넘기면 점차 호전될 것이다. 변동하는 것보다는 현재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3·7·11월생은 가정을 지켜라. 빼앗기고 후회한들 이미 때는 늦다. 부부간에 대화로 의논해서 풀어갈 때 차차 가정에 웃음꽃 필 듯.

▶원숭이띠 = 마음먹은 일이 지연된다고 초조해 하지 마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갈 때 대성할 수 있다. 불만으로 사는 것 보다는 자신의 좋은 연출을 위해서도 기쁨을 갖고 살자. 1·7·9월생 매사 자신감을 가질 것. 서서히 좋은 일 다가온다.

▶닭띠 = 태풍이 지나고 잔잔하니 지금은 어렵지만 앞으로는 밝은 미래가 기다린다. 성급함 보다는 조금 늦더라도 ㅂ·ㅇ·ㅊ성씨 사람과 상의해서 주변을 정리할 것. 애정을 갖은 상대에게는 관심과 사랑표현을 확실히 할 시기임을 알라.

▶개띠 = 금전관계로 가정불화가 자주 있을 듯하니 보증이나 책임 전가될 일은 피함이 좋을 듯. 이혼 남녀는 우연히 만난 사람이 혼인까지 이루어질 수 있으나 뒷일이 정리되어야 한다. 2·5·11월생을 조심할 것.

▶돼지띠 = 작은 일로 큰 호평을 받고 승진운도 따를 듯. 사업가는 소득이 없을 운세이니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때다. ㅁ·ㅂ·ㅊ성씨 오늘은 길한 날 동쪽에서 힘 솟는 소식 들릴 듯. 애정갈등으로 고민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