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단풍여행! 오매 단풍들겄네
단풍여행! 오매 단풍들겄네
  • 정기안
  • 승인 2006.09.11 0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 더위가 다 가시지 않았는데, 여행사는 벌써 단풍여행 준비에 한창이다. 가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자연 속으로 올 가을엔 색깔있는 여행을 떠나보자. 하나투어는 가을 단풍여행 상품들을 내놓았다.
 
캐나다와 미국에 걸쳐 붉게 타오르는 메이플로드의 아름다움
 
나이아가라에서 퀘벡까지 이어지는 800km가 메이플로드로 불리는 단풍길은 아기자기한 캐나다의 면모를 보여주는 색다른 여행길로 손꼽힌다. 토론토, 킹스턴, 오타와, 몬트리올 그리고 퀘벡까지 영국과 프랑스의 서로 다른 문화가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는 이 도시들을 '단풍'이라는 주제로 여행하고 나면 서로 다른 문화가 모여 이루어진 캐나다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된다. 

[캐나다/퀘백/천섬 메이플로드 8박 10일]은 평화롭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빅토리아, 캐나다 대표 항구도시인 밴쿠버, 아름다운 호수와 숲속의 도시 밴프, 캐나다 속의 작은 프랑스 몬트리올과 퀘벡, 캐나다 수도 오타와, 아름다운 천섬관광, 세계 3대폭포 나이아가라, 캐나다 경제의 중심지 토론토 및 알콘퀸 주립공원 등 캐나다 대표 관광지와 도시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캐나다 메이플 완전일주 상품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출발한다. 상품가격은 2,590,000원부터이며, 각종세금 및 유류할증료 등이 포함되어 있고, 팁은 불포함이다.
 
▲중국의 구채구     © 정기안
낙엽이 붉게 물든 동화 속 호수의 나라, 중국의 구채구

 
중국 남서쪽 사천성의 구채구는 계속 속 9개의 장족마을이 있어 구채구로 불린다. 수많은 영롱한 빛깔의 호수와 폭포로 이루어진 구채구는 1990년대에 들어 중국내 신혼여행지로 널리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그 아름다움이 한국에도 알려져 수많은 여행전문가가 최고의 수경(水景)으로 뽑은 곳이 바로 구채구다.

[성도/낙산/구채구/황룡 5일~7일]은 자연의 신비함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유네스코지정 자연 유산을 볼 수 있는 기회로 구채구의 신비한 운해, 비취 빛 맑은 물과 폭포, 기이한 지형 등을 관광하는 상품이다. 매일 출발 가능하고 상품가격은 각종세금 및 유류할증료 등을 포함하여 549,000원부터 1,549,000원 까지 다양하다. 팁은 불포함이다.
 
일본에서 가장 빨리 단풍을 볼 수 있는 호쿠리쿠(도야마)
 
일본에서 웅장한 자연의 대명사로 불리는 호쿠리쿠는 혼슈의 중앙의 위치한 곳으로 일본 산맥의 허리에 위치한다. 그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보는 이를 압도하는 곳으로 특히, 도야마현의 알펜루트와 쿠로베협곡은 사계절의 뚜렷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산악루트로 알려져있다. 일본에서는 그 모습이 마치 스위스의 알프스와 닮았다하여 '북알프스'로 유명한 이곳은 해발 3000m급의 고봉이 줄지어선 모습이 걸작이다. 최성수기에는 3000m의 연봉까지 단풍이 드는 다테야마, 격렬했던 5만년 전의 화산 활동을 그대로 간직한 무로도 고원은 10월부터 그 일대가 단풍으로 물들어 장관을 이룬다. 일본다운 일본의 자연경관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이곳이다.

[다테야마 알펜루트/구로베협곡 3박4일]은 일본의 북알프스, 알펜루트 대자연의 경관을 여러가지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관광할 수 있으며 일본 제일의 V자형 협곡인 쿠로베 협곡을 감상할 수 있다. 물론 일본의 상징인 온천 또한 즐기실 수 있는 상품으로 출발일은 매주 화, 수, 금, 토요일이며 상품가격은 각종 세금과 유류할증료, 팁이 포함되어 749,000원부터 1,299,000원 까지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하나투어 (1577-1233 /  www.hanatour.com)로 연락하면 알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