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비’주연의 ‘BMW 뮤직필름 예고편’ June 대공개
‘비’주연의 ‘BMW 뮤직필름 예고편’ June 대공개
  • 안병욱기자
  • 승인 2006.09.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이효리, 에릭 등 톱스타들과 함께 제작한 뮤직드라마 ‘애니모션’ ‘애니클럽’ 시리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해당 노래가 온라인 음악사이트의 인기가요 차트에 오르고 벨소리, 컬러링으로 컨텐츠화 된 바 있다.
▲비 BMW뮤직필름 스틸컷     ©한강타임즈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 ‘비’가 출연한 BMW 뮤직필름 예고편이 국내 최대의 모바일 포탈, SK텔레콤의 NATE와 June을 통해 공개되면서, 이러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브랜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통칭하는 용어)’가 다시 한번 큰 반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은 영화와 음악이 결합된 감각 있고 역동적인 영상으로 기대를 모아온 BMW의 뮤직필름의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이를 기념하여 오는10월 16일까지 '비BMW, 진실을 말해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삶의 진실'을 주제로 사랑, 우정, 의리에 대한 진실을 미스터리 형식으로 담은 뮤직필름의 예고편 외에도, NATE와 June에서는 음악감상, 컬러링, 벨소리, 라이브스크린 등의 다양한 관련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뮤직필름 예고편을 감상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PMP, 씨즐 예매권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타이틀곡 “Still Believe”을 음악감상 하는 고객들에게는 BMW 탑승권, 비의 ‘Still Believe’ Premiere party 초대권, 비 친필싸인 CD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관련 컨텐츠를 저렴하게 이용하도록 구성한 ‘BMW뮤직필름 스페셜 패키지’구매시에는 추첨을 통해 애니콜 Slim & H PMP, 캐논 파워샷 A700 디지털카메라 제공, 목걸이형 MP3P, 코원 T2 512M등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컨텐츠사업본부의 신원수 본부장은"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한 비가 출연해 음악 팬들과 영화 팬들의 기대가 크다." 라며 "이용자들이 유무선을 통해 편리하게 비의 BMW 뮤직필름 예고편은 물론 벨소리, 컬러링, 라이브스크린 등의 각종 컨텐츠를 다양하게 접할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BMW의 뮤직필름은 지난 2001년부터 존 프랑켄하이머, 이안, 왕자웨이, 토니 스콧, 가이 리치 등 쟁쟁한 감독들과 마돈나 미키 루크 등을 내세워,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뛰어난 영상미와 작품력으로 새로운 개념의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BMW의 뮤직필름 한국판에서 세계 음악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스타 '비'가 주연을 맡게 된 것. 세계적인 뮤지션 박진영이 함께 출연해 주목 받고 있는 이번 뮤직필름은 '삶의 진실'을 주제로 사랑, 우정, 의리에 대한 진실을 미스터리 형식으로 담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