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컬투쇼' 황혜영, 과거 "육아 외조 남편, 차라리 돈 벌어왔으면 좋겠다"
'컬투쇼' 황혜영, 과거 "육아 외조 남편, 차라리 돈 벌어왔으면 좋겠다"
  • 조민지 기자
  • 승인 2015.09.02 18:4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혜영 육아 외조 남편 솔직 발언

[한강타임즈 조민지 기자]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컬투쇼'에 출연해 활약했다.

황혜영은 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날 황혜영은 육아 이야기나 투투 시절 인기 등을 언급해 재미를 더했다.

이 가운데 황혜영이 남편의 육아 외조에 대한 솔직 발언을 한 사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황혜영은 지난 3월 방송된 종편채널 '언니들의 선택'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당시 황혜영은 셀프 카메라로 일을 그만두고 쌍둥이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김경록 전 민주당 부대변인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경록은 "육아는 남자에게 더 어울린다"며 "아내가 쇼핑몰 사업으로 몸을 너무 혹사시키는 것 같아 걱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황혜영은 "남편이 차라리 돈을 벌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한다"며 "집에 있는 남편이 아이 이유식 문제 등 사소한 일로 잔소리를 하는 것이 스트레스"라고 밝혔다.

이어 "통장은 내가 다 가지고 있지만 실질적인 보안카드는 남편 손에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라망신퇴출하자 정치개혁하자 2021-02-14 18:13:28
성남시장이면 통일교 지원 받는거니 ? 잘아는 사람 응답해라 통일교 성남 일화 생각나서 성남시장 이재명에 대하여 합리적인 의심을 해본다 전과4범은 초딩도 반대한다 나라망신이란다 ㅋ학생들 아이들 교육에 매우 안좋다 퇴출하자v대한민국은 개나소나 대선후보하니 ??전과4범이면 편의점 알바도 못한다 아이들 교육에 안좋다 그만 정치해라 ??전과4범이고 총각사칭해 여배우먹은 이재명보다 조국 이낙연 주호영이 백번낫다 전과4범이 대선후보1위라고 여론 조작하지마라 나라 망신이다 퇴출하자 전과4범 초딩도 반대다 속지말자 나라망신이다..다음네이버구글유튜브에서 전과4범 이재명 검..색하자 2 이재명 실체 검..색하자 3이재명 쌍욕 검..색하자 4 이재명 가천대 논문표절 검..색하자 5혜경궁김씨 검..색하자 썩은정치인 퇴출하자ㅍ

나라망신퇴출하자 2021-02-14 18:12:31
전.과.4범 이.재.명 웃긴다ㅎ 나라망.신이다 퇴.출.하자+ 민주당 망.신이다 퇴.출하자+ 경기도 망.신이다 퇴출하자 +글로벌 시대 대한민국 역 떨어진다 나라망.신이다 퇴.출.하자 정치 개.혁하자 썩은 정치인 퇴.출하자 + 전.과4범 이.재.명 웃긴다 ㅋ 나라.망.신이다 퇴출하자 대한민국 정.치 개.혁하자 +전.과.4범 이.재.명 웃긴다ㅎ 나라망.신이다 퇴.출.하자+ 민주당 망.신이다 퇴.출하자+ 경기도 망.신이다 퇴출하자 +글로벌 시대 대한민국 역 떨어진다 나라망.신이다 퇴.출.하자 정치 개.혁하자 썩은 정치인 퇴.출하자 + 전.과4범 이.재.명 웃긴다 ㅋ 나라.망.신이다 퇴출하자

종교유머대박 2021-02-14 18:04:44
종교유머대박?? 자네 유단잔가 ? 예 태권도 2단입니다......뭐 2단이라고 ???++코로나 확산 주범 신천지 이만희 18살 사이비 교주 시다바리엿다 유튜브에서 이단의 뿌리 검색확인하자 현대종교 검색확인하자 +신천지 이만희가 모시던 18살 사이비교주가 지금 가수 싸이 장인이다 분명한 사실이다 + 다음네이버구글유튜브에서 김남희 폭로 검색 확인하자 +기독교 이단사이비 종교명단 검색 확인하자 ++++코로나 확산 주범 신천지 재산 몰수해서 코로나 손실비용으로 사용하자 ++++다음네이버구글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모두건행소원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