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박명수 아내 한수민, 허위 과대 광고 논란 사과 "경솔하게 행동한 점 죄송하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허위 과대 광고 논란 사과 "경솔하게 행동한 점 죄송하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1.10 0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허위 과대 광고 논란에 대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지난 9일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들께 사죄 말씀 드립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한수민은 "최근 식약처로부터 앰플 체험단 후기를 제품 판매 홍보에 활용한 것과 원재료 성분의 효능, 효과를 표기한 것에 대해 시정 요청 받았습니다”라며 “세심하게 숙지하지 못하고 서툴게 행동한 점 부끄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박명수 인스타그램
사진출처=박명수 인스타그램

 

이어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이처럼 경솔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라며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같은날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명성을 앞세워 다이어트, 디톡스 등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며 가짜 체험기 등을 활용해 허위·과대광고 행위를 한 인플루언서 15명과 유통전문판매업체 8곳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한편 식약처는 이번에 적발된 업체 등에 대해서는 행정처분 및 고발 조치할 예정이며, 153개 허위·과대광고 게시물(33개 제품)에 대해서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차단조치를 요청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