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마이크로닷 복귀 예고 "용기 낸 앨범" ..노래 제목 '책임감'
마이크로닷 복귀 예고 "용기 낸 앨범" ..노래 제목 '책임감'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9.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사진출처=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부모님의 '빚투'로 논란을 일으켰던 마이크로닷이 가요계 복귀를 선언했다.

24일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마이크로닷은 "'PRAYER' 9월 25일 오후 12시 발매하는 앨범입니다"라며 "'PRAYER'라는 앨범은 제가 지난 2년 동안 많은 곡들을 만들면서 제일 처음으로 들려드리고 싶은 곡들을 용기를 내어 조심스레 담은 앨범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앨범에는 '책임감(Responsibilities)' 이라는 곡을 가장 먼저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앨범에는 3곡이 담겨 있습니다"라며 앨범 소개를 했다.

그러면서 "저의 많은 고민과 진심이 잘 전달되길 간절히 바라며, 제 인생의 뜻깊은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되길 소망하는 앨범입니다"고 덧붙였다.

산체스, 마이크로닷 형제는 지난 2018년 하반기 부모님의 '빚투'사건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하게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약 20여년 전 충북 제천에서 친인척과 지인 등 14명에게 총 4억 원을 빌린 후 해외로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법원은 지난 4월 사기, 배임 등 혐의로 부친 신 씨에게 징역 3년, 모친 김 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으나, 항소했고 항소심이 기가되자 상고를 포기했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