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AOA 출신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계약해지 "자유로운 신분 원해"
AOA 출신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계약해지 "자유로운 신분 원해"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9.2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권민아 인스타그램
사진출처=권민아 인스타그램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계약을 해지를 직접 밝혔다.

권민아는 26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라며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편지 같은 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받을까봐 걱정이 되서요"라며 "앞으로 우리 액터스로 저에 관한 것들 보내지 마시고 (팬카페) 운영자님을 통해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우리액터스 역시 "권민아의 계약이 종료됐다"며 "휴식을 취하는 동안 좀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권민아가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 없이 도울 것"이라며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7월 AOA 그룹 활동 당시 팀 리더였던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해 팀을 탈퇴했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며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고 FNC 대표가 사과하며 사건은 해결됐다. 현재 권민아는 치료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