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송편 및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송편 및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9.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대표 음식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이번 추석 신제품은 ‘아이스 송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등 총 2종이다.

‘아이스 송편’은 쫀득한 떡 속에 전통 식재료를 원료로 한 아이스크림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참깨 아이스 송편’, ‘밤 아이스 송편’, ‘팥 아이스 송편’ 등 세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는 바나나를 재현한 디자인으로, 바삭한 모나카 속에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었다.

이밖에 신제품 2종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 △아이스 송편 세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세트 △쿼터 & 송편 세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핸드팩과 디저트를 골라 담을 수 있는 ‘추석 디저트 세트’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추석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아이스 송편을 배달로’ 온라인 광고도 공개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이용 고객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10월 4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과 요기요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 배달 주문시 각각 4000원,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