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 출시 선보여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 출시 선보여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11.3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에 돌입하며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기 그림책 캐릭터 ‘월리’와 손잡고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를 적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 등 등이다.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는 정육면체의 큐브 케이크로, 케이크 하단의 받침대를 좌우로 움직여 열면 케이크 속에 숨겨진 월리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크 위에 눈이 덮힌 굴뚝 집 모양의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는 굴뚝을 잡아 올리면 달콤한 초코볼이 나타나며,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는 반구 형태의 투명 돔으로 케이크를 덮고 상단에 작은 돋보기 소품을 올린 2단 케이크로, 돋보기를 사용해 케이크 띠지에 그려진 월리와 친구들을 찾는 재미도 더했다.

아울러 ‘월리와 함께 찰칵’, ‘와글와글 크러쉬’, ‘겨울왕국 엘사 프린세스’,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11종과 ‘퍼즐 와츄원’, ‘골라먹는 와츄원’, ‘엄마는 외계인 케이크’ 등 신제품 10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 연말에는 피규어, 돋보기 등 소품을 활용해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진행하는 ‘메리 배라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월리’와 함께한 다양한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의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는 12월 한 달간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