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임영웅 팬클럽, 뇌병변 투병 7살 팬에게 후원금 전달
임영웅 팬클럽, 뇌병변 투병 7살 팬에게 후원금 전달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12.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TV CHOUSN '사랑의 콜센타'
사진출처=TV CHOUSN '사랑의 콜센타'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사랑의 콜센타' 감동 사연의 주인공에게 특별한 후원을 선물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최근 임영웅의 팬이자 뇌병변 투병으로 인해 재활 훈련 및 입원 치료를 하고 있는 7살 조예은 양을 위해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조예은 양은 지난달 19일 방송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 사서함 20호'에서 임영웅과 영상 통화를 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사연의 주인공이다. 당시 임영웅은 조예은 양을 위해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선보인 노사연의 '바램'을 열창한 바 있다.

당시 임영웅이 진심을 다해 부른 '바램' 영상은 공개된지 보름여 만인 2일 오후 네이버TV 기준 13만 뷰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자신의 영원한 팬을 약속한 조예은 양에게 노래와 김치냉장고 선물은 물론, "병원 치료 잘 받고, 꼭 건강하게 걸어서, 뛰어서 나오자"라는 훈훈한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임영웅에 이어 '영웅시대'도 씩씩하고 밝은 조예은 양을 위해 특급 응원을 보낸 것이다.

이처럼 '사랑의 콜센타 - 사서함 20호'는 가수와 팬의 전화 연결에 그치지 않고 TOP6를 사랑하는 시청자들 간에도 따뜻함을 나누는 계기가 되고 있다. 기부를 통해 '사랑의 콜센타 - 사서함 20호'의 기획의도를 더욱 돋보이게 한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이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영웅시대'는 지난 여름 수해로 인해 고통받는 수재민들에게 성금을 기탁하는 등 성숙한 팬덤 기부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