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남서울농협, 연말연시 나눔 물품 전달 '훈훈'
남서울농협, 연말연시 나눔 물품 전달 '훈훈'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12.0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서울농협 나눔 기금ㆍ농산물직거래 기금 활용
안용승 조합장과 여성회원 직접 김치 담가 전달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환원 노력 계속할 것"
남서울농협 안용승 조합장(앞줄 오른쪽 두번째)과 행복복지재단 박덕경 이사장(앞줄 오른쪽 세번째) 등과 직원, 여성회원들이 지역사랑 물품을 전달했다.
남서울농협 안용승 조합장(앞줄 오른쪽 두번째)이 행복복지재단 박덕경 이사장(앞줄 오른쪽 세번째)에게 지역사랑 물품을 전달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남서울농협(조합장 안용승)이 4일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지역사랑 나눔 물품을 전달했다.

지역사랑 나눔 물품은 김장김치 400kg과 백미 100kg, 라면 40박스 등으로 사회복지법인 행복복지재단(이사장 박덕경)을 통해 지역사회 홀몸어르신과 소외계층 이웃들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는 남서울농협 지역사랑 나눔 기금과 여성조직에서 연중 산지농산물직거래를 통해 조성된 기금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안용승 조합장과 여성조직회원들이 손수 김장을 담가 전달하면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한편 남서울농협은 이 외에도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지역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연중 우리농산물을 비롯한 나눔 물품을 구청과 복지재단 등에 기탁해 오고 있다.

안용승 조합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남서울농협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환원사업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